
[더페어] 노만영 기자=뉴발란스가 14일부터 2024 멤버스위크 '그레이 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멤버스위크’는 뉴발란스가 매년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과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캠페인이다. 올해는 ‘그레이 데이(Grey Days)’를 메인 컨셉으로 브랜드를 상징하는 대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그레이 데이(Grey Days)'는 뉴발란스를 대표하는 컬러 그레이를 중점으로 한 글로벌 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액티브웨어(NB ATHLETIC CLUB) 컬렉션 △530 시리즈 △860v2 시리즈 △574 시리즈 △993시리즈 등 다양한 뉴발란스 인기 의류 및 신발 상품을 주차별로 소개한다.
행사를 기념해 뉴발란스는 글로벌 앰버서더 아이유의 새로운 화보 캠페인을 공개하고, 프로야구단 KT wiz와 콜라보한 그레이 데이 유니폼도 선보인다.

캠페인에서는 △등급별 래플 이벤트 △등급 부스팅 혜택 △일정 금액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쿠폰 증정 등 뉴발란스 멤버만을 위해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이랜드 뉴발란스 관계자는 “멤버스위크는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매년 전개하는 브랜드 캠페인이다”라고 말하며, “올해는 글로벌 캠페인 그레이 데이(Grey Days)를 메인 컨셉으로 MADE라인 신발, KT wiz콜라보 의류 등 뉴발란스 대표 상품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뉴발란스 ‘2024 멤버스위크’ 행사는 14일부터 내달 16일까지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 및 전국 뉴발란스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뉴발란스 키즈는 최근 가정의달을 맞아 시어서커 셔츠 셋업, 플리츠 스커트 셋업 등 5월 컬렉션을 공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