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모나, 캔디바, 폴라포에 이어 네 번째 한정판
"강한 탄산감과 과당을 넣지 않아 깔끔한 맛"

하이트진로, 제로슈거 '이슬톡톡 스파클링 소다'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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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슬톡톡 스파클링 소다 포스터 / 사진제공=하이트진로
이슬톡톡 스파클링 소다 포스터 / 사진제공=하이트진로

[더페어] 안해연 기자=하이트진로가 여름을 맞아 탄산주 대표 브랜드인 ‘이슬톡톡’ 소다맛을 한정으로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이슬톡톡 스파클링 소다’는 알코올 3.0도의 소다 맛 탄산주로, 강한 탄산감과 과당을 넣지 않아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패키지 디자인은 얼음컵에 담긴 탄산주 이미지를 부각시켜 스파클링의 청량감을 더하고, ‘기분좋게 발그레’해진 복순이 캐릭터와 제로슈거를 강조했다.

2016년에 출시한 이슬톡톡은 상콤달콤한 맛과 귀여운 복순이 캐릭터를 앞세워 지금까지 다양한 맛을 제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2021년 이슬톡톡 레모나, 2022년 이슬톡톡 캔디바, 2023년 이슬톡톡 폴라포 등 다양한 협업 한정판 제품을 출시하며 지속적으로 변화를 시도해왔다.

이슬톡톡 스파클링 소다는 오는 7일부터 편의점 및 대형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슬톡톡 스파클링 소다 캔 이미지 / 사진제공=하이트진로
이슬톡톡 스파클링 소다 캔 이미지 / 사진제공=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간편하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주류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지속적으로 한정판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이슬톡톡만큼이나 톡톡 튀는 마케팅 활동으로 국내 탄산주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하이트진로는 지난달 30일 바다의 날을 맞아 해양 쓰레기 수거 활동을 진행했다. 하이트진로 제주지점 임직원과 제주대학교 학생 및 교직원 등 총 20명이 참여해 수거한 쓰레기는 해양 환경문제 해결을 위한 데이터로 활용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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