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고객 배우 이영애의 솔직 인터뷰 담아
자연스러운 모습 담은 영상 시청자들 관심 끌어

KB국민은행, 이영애 'KB골드&와이즈 더 퍼스트' 광고 500만 뷰 돌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페어] 안해연 기자=KB국민은행이 배우 이영애와 함께한 KB GOLD&WISE the FIRST(KB골드&와이즈 더 퍼스트) 광고영상이 공개 한 달 여 만에 500만뷰를 넘어섰다고 11일 밝혔다. KB국민은행은 실제 인터뷰를 광고로 만든 온라인 광고 영상을 추가 공개했다.

KB GOLD&WISE the FIRST에서 종합자산관리를 받고 있는 고객인 이영애 배우와 함께한 광고는 영화를 보는 듯한 영상미를 선보였다. 수많은 자산관리 브랜드 중 KB GOLD&WISE the FIRST를 택한 이유를 담은‘선택 편’을 5월 초 공개한데 이어, 지난 1일 2년 간 고객으로서 자산관리 서비스를 경험하고 느낀 소감을 담은‘추천 편’을 공개했다. 두 광고 영상은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로 대중들을 사로잡으며 500만 뷰를 넘어섰다.

KB국민은행은 11일 이영애씨의 인터뷰를 담은 추가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영애는 KB GOLD&WISE the FIRST에 대한 고객으로서 솔직한 생각을 표현했다.

사진제공=KB국민은행
사진제공=KB국민은행

KB국민은행 관계자는 “광고에서 기획된 카피가 아닌 배우의 진실된 인터뷰를 사용한 것은 이례적이다”며, “이번 영상은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KB GOLD&WISE the FIRST에 대한 생각을 현장에서 즉석으로 요청했고 그 모습을 자연스럽게 담아 광고 영상이 완성됐다”고 밝혔다.

한편 KB국민은행이 운영하는 사내 벤처팀이 대구 엑스코(EXCO)에서 열린 ‘2024 경북메타콘텐츠페스티벌’ ICT 콘텐츠 창업경진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사내벤처팀(팀명 ‘환급나라’)은 올해 1월 결성된 팀으로, 이번 대회에서 중소기업이 놓치기 쉬운 ‘세금 환급’을 주제로 참신한 아이디어를 선보이며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