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 썸머 페스티벌 개막…다양한 혜택 가득
여름 인기 상품 파격 할인! 인팍쇼핑 대규모 행사 

인팍쇼핑, 여름맞이 초특가 할인 축제…최대 68% 할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럭키 썸머 페스티벌 / 사진=인터파크 제공
럭키 썸머 페스티벌 / 사진=인터파크 제공

[더페어] 임세희 기자=인팍쇼핑이 여름맞이 초특가 할인 축제 '럭키 썸머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시즌 인기 상품들을 최대 68%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특별 할인쿠폰과 쇼핑 포인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럭키 썸머 페스티벌'은 오는 14일까지 진행된다. 캠핑·글램핑 등 여름 야외활동에 적합한 식품들이 최대 68% 할인된다.

푸라닭 주먹밥·닭다리구이·새우볶음밥, 프레시지 떡볶이, 허닭 볶음밥도시락, 슈퍼크런치 찰핫도그 등이 특가로 판매된다. 이외에도 누룽미쌀, 햅쌀, 경기쌀 등 우리쌀도 2만원대부터 구매할 수 있다.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의류와 잡화도 준비됐다. 뉴발란스, 챔피온, 캘러웨이 등 인기 캐주얼 브랜드의 반팔, 아쿠아슈즈 등 여름 패션 아이템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냉감 여름패드, 차렵이불, 쿨링 선스틱 등 쾌적한 여름나기를 위한 잡화도 초저가에 제공된다.

추가 혜택도 풍성하다. 매일 자정 공개되는 '투데이 럭키딜'에서는 화제의 제품에 파격 추가 할인을 적용해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한다.

오늘(3일)은 김정문알로에 쿨링 선스틱과 도드람한돈 바캉스 기획전(삼겹살 500g+앞다리 500g)이 특가로 제공되며, 모든 투데이 럭키딜 제품은 무료로 배송된다. 또한 모든 기획전 상품에 적용 가능한 앱 전용 20% 할인 쿠폰도 전원 지급된다.

축제의 재미를 더하기 위해 데일리 이벤트도 준비됐다. '100원 포인트딜'에서는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500명에게 100원 결제 시 3,000원 상당의 인팍쇼핑 Q포인트를 지급한다.

인터파크트리플 로고 이미지 / 사진=더페어 DB
인터파크트리플 로고 이미지 / 사진=더페어 DB

내일(4일)부터 31일까지 인터파크쇼핑의 S포인트를 인팍쇼핑의 Q포인트로 전환하면 포인트를 다섯 배로 지급하는 파격 혜택도 제공된다.

출석 이벤트 혜택도 강화돼, 7일까지 매일 '럭키라운지'에서 룰렛을 돌리면 최대 1만원 할인쿠폰, 5,000 Q포인트 등 경품을 받을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