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성수기 초특가 ‘믹스&맥스’ 캠페인
이마트24ᆞ유튜버 ‘랄랄’ 등 협업

인터파크, 여름 성수기 맞아 브랜드 협업 진행… 베트남 항공권 추첨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파크 여름 성수기 맞춰 브랜드 협업 확대 / 사진제공=인터파크트리플
인터파크 여름 성수기 맞춰 브랜드 협업 확대 / 사진제공=인터파크트리플

[더페어] 이용훈 기자=인터파크가 다양한 협업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여름 성수기 맞춤형 혜택을 강화한다고 3일 밝혔다. 

앞서 인터파크는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항공권과 숙소 등 여행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믹스&맥스(MIX&MAX)’ 캠페인을 시작했다. 항공권 구매 고객에게는 숙소 최대 20% 할인을 제공하는 등 인터파크가 보유하고 있는 인벤토리를 활용해 초특가 이벤트를 이어가고 있다. ‘함께하면(MIX) 혜택이 최대(MAX)’라는 캠페인 콘셉트를 강조하고자 다양한 브랜드 및 인플루언서와 컬래버레이션을 추가로 진행한다.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여행의 즐거움을 전달하기 위해 이마트24와 함께 경품 추첨 이벤트를 마련한다. 오는 12일까지 인터파크 웹/앱 페이지 내에서 ‘황금 MIX 찾기’ 이벤트를 진행해 이마트24 모바일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이달 말까지 이마트24에서 비타민 음료와 얼음컵 세트 등 ‘편의점 황금 MIX 상품’을 구매하고 이마트24 스탬프 적립까지 완료한 고객을 추첨한다. 총 14명의 당첨자에게는 베트남 왕복 항공권(2인)과 해외숙소 10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인기 유튜버 ‘랄랄’과도 협업해 온 가족이 즐기기 좋은 제주 여행 콘텐츠와 혜택을 소개한다. 먼저, 3일 오후 6시 ‘랄랄’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제주 내 인기 관광지를 더욱 알차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공유한다. 이어서 오후 8시에 진행되는 인터파크 라이브 방송에서는 ‘랄랄’이 다녀온 제주신화월드 숙박 상품 등 제주 전용 상품을 최대 55% 할인된 금액에 선보인다. 

인터파크트리플 로고 이미지 / 사진=더페어 DB
인터파크트리플 로고 이미지 / 사진=더페어 DB

신정호 인터파크트리플 여행사업그룹장은 “여름 휴가에 맞춰 고객들에게 합리적이고 만족스러운 여행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면서, “앞으로도 국내 대표 여행 플랫폼으로서 보유한 차별화된 인벤토리와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고객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 고도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인터파크는 고객 혜택을 강화한 페이백 프로모션을 병행한다. 오는 30일까지 해외숙소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터파크가 엄선한 일본, 하와이, 발리 등 인기 해외 호텔·리조트 상품 예약 시 1박당 최소 2만 원에서 최대 10만 원까지 현금으로 환급해준다.

오는 14일까지는 페이백 추첨 이벤트도 선보인다. 이용일 기준 8월 말까지 국내외 항공권, 숙소, 투어·티켓 상품 예약 후 인터파크 모바일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 예약 번호를 댓글로 남기면 참여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