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창적 창작 경험, 29CM와 애플이 성수에서 선사
애플 제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15% 할인 쿠폰 제공

29CM, '더 크리에이터스' 통해 애플 체험 팝업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9CM _더 크리에이터스_ 팝업 대표 이미지 / 사진=무신사
29CM _더 크리에이터스_ 팝업 대표 이미지 / 사진=무신사

[더페어] 임세희 기자=감도 깊은 취향을 가진 셀렉트샵 29CM가 애플 제품 체험형 오프라인 팝업 행사를 시작한다. 이번 행사는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브랜드 큐레이션 쇼룸 '이구성수'에서 5일부터 21일까지 열린다.

'더 크리에이터스(The Creators)'를 주제로 한 이번 팝업에서는 아이패드 프로와 아이폰15 등을 활용해 창작 활동을 펼치는 다양한 크리에이터의 전시와 토크 세션을 선보인다.

이구성수 1층에서는 아이패드 프로로 제작한 일러스트 작품을 전시하고, 제품 체험 공간도 마련됐다. 서인지, 이연, 가식정우, 콜미치 등 개성 있는 화풍을 지닌 작가들의 작품이 소개될 예정이다. 체험존에서는 아이패드 프로와 아이폰15 등 주요 상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으며, 29CM 앱에서 애플 제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15%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2층에는 '아이폰 씨어터(iPhone Theater)' 영상 콘테스트 투표가 진행된다. 이 콘테스트는 29CM가 주최하고 운영하는 것으로, 이번 팝업에서 방문 고객의 투표 결과를 바탕으로 최종 수상작이 결정된다.

반대편에는 아이폰15의 야간모드를 활용한 셀피 촬영 부스도 설치돼 이색적인 인증샷을 남길 수 있다.

또한, 다양한 크리에이터들이 애플 제품을 활용해 창작 과정을 공유하는 토크 세션과 클래스도 마련된다. 특히, 독특한 연출로 주목받는 영상 크리에이터 '원의독백'과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스튜디오좋'이 콘텐츠 제작 과정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드로잉 콘텐츠 크리에이터 '이연'과 함께 아이패드로 그림을 그리는 시간도 갖는다.

토크 세션 및 클래스는 총 4회에 걸쳐 29CM 앱에서 사전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에 진행된다. 29CM 관계자는 "이번 팝업 행사를 통해 애플 제품을 활용한 크리에이티브한 경험을 많은 이들과 나누고 싶다"고 말했다.

이번 팝업 행사는 애플 공식인증판매점 발리안트와 협업해 진행된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키워드
#무신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