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페어] 손호준 기자=라마다용인호텔(총지배인 Richard Park)이 여름 시즌을 맞아 키즈풀장 오픈과 함께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이벤트와 캐리비안 베이 이용권이 포함되어 여유로운 호캉스가 가능한 ‘스페셜 패키지 티켓’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라마다용인호텔 특별 출시한 해당 티켓은 캐리비안베이 뿐만 아니라 에버랜드 이용도 가능해 어린이 동반 고객에게 큰 호평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여름 시즌을 맞이하여 편안한 휴식과 여유를 만끽하고 싶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식사 옵션과 편의 시설 및 풍성한 이벤트를 제공한다.
현재 캐리비안베이는 여름축제 '메가 웨이브 페스티벌을 개최하고 있으며, 참여형 액티비티와 포토 스팟을 통해 다채로운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다.
라마다용인호텔은 아이와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호캉스 이벤트들을 선보일 예정이며, 오는 7 월 12 일 루프탑 키즈 풀장을 오픈한다. 루프탑 키즈 풀장은 한눈에 멋진 전망을 감상할 수 있으며, 아이들이 안전하고 즐겁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아이들과 함께 부모들도 여유로운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선베드도 마련되어 있다.
7 월 말부터는 여름 호캉스 기간동안 루프탑에서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메뉴가 출시된다. 다양한 종류의 음료와 라마다용인호텔의 시그니처 맥주, 함께 곁들일 수 있는 푸드세트, 여름 한정으로 진행되는 썸머피크닉박스 등 다양한 선택지로 보다 풍성하고 다채로운 호캉스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스낵과 디저트 및 하이볼, 각종 음료가 제공되는 투숙객 전용 해피아워도 운영 중이다. 금요일과 토요일에 영업 중인 ‘딜라이트 바비큐 라운지 뷔페’는 7월 26 일부터 8 월 10 일까지 상시 운영할 예정이며,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특별한 미식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카빙 방식으로 제공되는 안심 구이와 함께 LA 갈비, 양갈비, 학센 등의 그릴 메뉴를 풍성하게 제공하고, 대게를 비롯한 스시, 사시미, 전복, 장어덮밥 등 고급 식재료로 건강하고 트렌디한 요리들을 선보인다. 해당 뷔페는 네이버 예약으로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가성비 있는 금액으로 특급호텔 고품격 뷔페를 즐길 수 있다.
한편, 라마다용인호텔은 △에버랜드 뿐만 아니라 △한국민속촌, △용인자연휴양림, △용인대장금파크 등 다양한 관광 명소와 인접해 있어 관광을 보다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장소로 손꼽히고 있으며, ‘키즈 친화, 가족 친화 호텔’인 만큼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