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철 맞아 문화 영역 혜택 강화
뮤직 페스티벌, 영화 시사회, 공연 등 이벤트 진행

LG U+, 휴가철 맞아 ‘유플투쁠’ 문화 혜택 강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페어] 정찬솔 기자=LG유플러스가 휴가철과 방학 시즌에 맞춰 월 정기 멤버십 혜택 프로그램 '유플투쁠'의 할인 혜택을 강화한다고 9일 밝혔다.

'유플투쁠'은 디지털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시작된 멤버십 고객 대상 프로모션이다. 매월 특정일에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의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고객들은 통합 혜택 플랫폼 'U+멤버십'에 접속한 후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해 월말까지 사용할 수 있다.

유플투쁠은 최근 멤버십 혜택의 할인율을 크게 늘리고 제휴 브랜드도 확대했다. 이로 인해 MZ세대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관심을 받아와서, 지난 6월까지 참여자 수가 150만명을 돌파했다. 7월에는 페스티벌, 전시, 콘서트 등 다양한 문화 혜택에 초점을 맞춘 이벤트를 준비했다.

GS25는 올해 10주년을 맞이하여 대형 공간에서 국내 최정상급 뮤지션들의 공연을 즐길 수 있는 'GS25 뮤직비어페스티벌'도 개최한다. 유플투쁠 쿠폰을 다운로드한 VIP 및 VVIP 고객 중 500명을 추첨하여 부산, 속초, 일산 등에서 진행되는 행사에 초대할 예정이며 20세 이상 성인 고객만 입장할 수 있다. 공연장 주변에는 수 십 개의 맥주 부스가 설치된다. 당첨자는 유플투쁠 쿠폰 다운로드 횟수와 사연 작성 여부를 바탕으로 선정된다.

또한 LG유플러스는 이달부터 LG유플러스 멤버십 고객들을 대상으로 '컬처위크'를 신설한다. '컬처위크'에서는 전시회 '빛의 시어터'와 '빛의 벙커'에 최대 40% 할인 혜택 제공, LG유플러스 고객에게는 에코백 굿즈도 증정된다. CGV에서 운영하는 클라이밍장 '피커스' 1일 이용권 50% 할인 쿠폰 및 롯데시네마에서 진행하는 영화 '파일럿'의 시사회와 배우 무대인사 초대권 역시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제공된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오는 17일 '슈퍼투쁠데이'를 개최한다. 슈퍼투쁠데이에는 다이소 3천원 쿠폰, CGV 빅유플투쁠세트(팝콘·탄산음료 무료 제공) 쿠폰 등이 선착순으로 제공될 예정입니다. 또한 LG유플러스는 유플투쁠 프로모션을 더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특정 해시태그를 검색하고 인증하는 고객에게는 갤럭시 휴대폰 신제품, 배스킨라빈스 쿼터 교환권, 다이소 1천원 쿠폰이 추첨을 통해 증정된다. 뿐만 아니라 유플투플 쿠폰을 받고 챌린지에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NMIXX, CNBLUE, Christopher, 거미의 촬영 초대권과 메가박스 영화관람권, 미니언즈 키링, 미니언즈 피규어 등이 제공된다.

 

유플투쁠 혜택을 이용하고 싶다면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U+멤버십’ 또는 ‘당신의U+’ 앱을 다운로드 받아 이용할 수 있으며 SNS 인증 이벤트는 통신사와 관계없이 누구나 U+멤버십 앱을 다운로드 받고 가입하면 참여할 수 있다.

장준영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상무)은 “7월의 유플투쁠 혜택은 휴가철과 방학 시즌을 맞아 다양한 페스티벌과 공연, 전시 등 고객들이 직접 경험하고 즐길 수 있는 문화 혜택에 집중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여 고객들이 LG유플러스의 다양한 이벤트를 소문낼 수 있게 하는 선순환 구조를 만들며 차별적 고객가치를 실현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