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페어] 정찬솔 기자=LG유플러스가 삼성전자 플래그십 스마트폰인 갤럭시 Z 폴드6와 Z 플립6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사전계약 기간은 오는 12일부터 18일까지 일주일간이다.
사전예약을 원하는 고객은 12일부터 공식 온라인몰 ‘유플러스닷컴’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신청할 수 있다. 사전예약 단말은 오는 19일부터 순차적으로 개통된다. 일반 고객은 공식 출시되는 24일부터 단말기를 구매해 개통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사전예약이 시작되는 12일 00시 통신사 중 유일하게 운영하는 라이브커머스 ‘유플러스LIVE’를 진행, 사전예약 붐을 조성할 예정이다. 오는 18일까지 총 10회 편성되며, 배우 권혁수, 가수 강남, 모델 허성범, IT유튜버 에이트 등 셀럽이 대거 출연한다. 특히 15일 오후 6시 방송에는 4개국어가 가능한 외국인이 출연해 실제 해외여행 시 활용할 수 있는 AI기능 할용법을 소개한다.

또한 LG유플러스는 갤럭시 Z 폴드6와 Z 플립6를 선택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먼저 최근 OTT 구독료가 오르는 추세를 반영해 디즈니+를 3개월간 무료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7월 19일부터 31일까지 갤럭시 Z 폴드6 | Z 플립6를 구매∙개통한 후, 구독 플랫폼 '유독'에서 ‘유플러스 요금제 전용 디즈니 플러스(스탠다드)’를 구독하면 된다. 3개월 무료 제공 이후 유료 전환된다. 다만 혜택을 받는 3개월간 갤럭시 외 단말기로 변경 시 혜택이 중단된다. 세컨드 디바이스 할부금을 전액 할인해주는 ‘갤럭시 디바이스 팩’ 혜택도 강화했다.
유플러스닷컴에서는 사전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6명을 추첨해 미우미우 미니 호보백, 디올 카로 달리아 지갑, 고야드 카드 홀더,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프랑스 파리 왕복 항공권, 로보락 S8 프로 울트라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유플러스는 이밖에도 다양한 혜택을 마련해 갤럭시 Z 폴드6 | Z 플립6 사전예약을 진행할 예정이며 사전예약을 원하는 고객은 유플러스닷컴과 MZ취향 커뮤니티 ‘일상비일상의틈’, ‘일상의틈’ 매장 3곳(홍대, 대구, 부산)에서 신청할 수 있다. 일상의틈은 통신 서비스 가입 업무 외에도 소비자와의 소통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오프라인 공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