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페어] 임세희 기자=아모레퍼시픽 미쟝센이 셀프 염모제 ‘헬로버블’과 ‘헬로크림’의 컬러 지속력을 강화해 업그레이드 출시했다.
'헬로버블'이 새롭게 태어나 밝고 통통 튀는 에스파의 매력을 담아 총 19가지 컬러를 선보인다. 이 제품은 톤다운, 미디엄, 비비드, 라이트 계열 등 다양한 컬러 스펙트럼으로 소비자 선택폭을 확대했다.
특히 '선셋오렌지' 컬러는 최근 케이팝 아이돌들의 트렌드를 반영한 감각적인 색감을 선보인다. 새롭게 개선된 거품은 기존보다 2배 더 쫀쫀하고 조밀해져 염색 중에도 모발에 밀착되어 컬러 지속력을 높였다. 또한 암모니아와 PPD 등의 걱정 성분을 함유하지 않아 집에서도 자극적인 냄새 없이 손쉽게 셀프 염색이 가능하다.
'헬로크림'은 퍼스널 컬러에 맞춰 사용하는 염모제로, 화사하고 부드러운 분위기부터 모던하고 시크한 느낌까지 연출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올리브오일, 호호바씨오일, 살구씨오일 등 6가지 오일과 단백질 영양이 함유돼 머릿결 손상을 줄이고 컬러 발색력을 높였다.
또한 동봉된 빗캡을 활용하면 초보자도 빗질만으로 얼룩 없이 균일한 염색이 가능하다. 이번에는 화사한 웜라이트브라운 컬러를 추가로 선보이며, 대표 톤다운 컬러인 쿨블랙은 2023 올리브영 어워즈 염색 부문 1위를 차지했다.

한편, 미쟝센은 이달 16일부터 28일까지 아모레성수에서 헬로버블과 헬로크림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 ‘컬러 피팅샵’ 콘셉트로 운영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헬로마이컬러 AR 서비스와 헤어피스, 가발 등으로 미쟝센의 28종 컬러들을 모두 체험하고 나에게 어울리는 최적의 컬러를 찾을 수 있다.
방문 고객에게는 에스파 포토 엽서를 증정하고, 23일부터는 팝업 스토어 내 헬로버블 또는 크림 제품을 2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에스파 포토카드를 증정한다. 미쟝센은 하절기 염색 성수기를 맞아 오는 8월부터 본격적인 마케팅 프로모션을 전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