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촉하고 투명한 색조로 노출되는 빛에도 자연스러워
피부 톤에 맞는 5가지 다채로운 색상으로 구성

아모레퍼시픽, ‘헤라 블러쉬’로 물들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라 블러쉬 연출 이미지 / 사진=아모레퍼시픽
헤라 블러쉬 연출 이미지 / 사진=아모레퍼시픽

[더페어] 임세희 기자=아모레퍼시픽이 새로운 제품인 '헤라 블러쉬'를 출시했고 8일 밝혔다.

이 제품은 투명한 습식 블러쉬로 피부에 자연스럽게 물들이며, 사용자들 사이에서 큰 관심을 끌고 있다. 특히, 촉촉하고 투명한 색조로 피부에 노출되는 빛 아래에서도 자연스러운 차이를 만들어낸다. 

헤라 블러쉬는 사용자들에게 건강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 표현을 도와준다. 이 제품은 아모레퍼시픽의 지속적인 연구 개발로 탄생했으며, 향후 뷰티 시장에서 큰 반향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헤라는 최근 새로운 '헤라 블러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블러쉬는 투명한 습식 질감으로, 피부 톤에 맞는 5가지 다채로운 색상으로 구성돼 있어 입체감과 혈색이 돋보이는 건강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가벼운 색부터 깊은 색까지 다양한 톤의 조합에도 잘 어울리는 제품이다.

헤라가 새롭게 출시한 제품은 피부에 건조함 없이 밀착돼 오랫동안 편안한 색상을 유지할 수 있는 피부 친화적인 성분으로 제조됐다. 이 제품은 클레이 공정 기술을 통해 식물 유래 성분과 코코넛 유래 성분을 배합해 피부에 촉촉함을 느끼게 해준다. 

또한, 12가지의 유해 성분을 배제하고 천연 유래 지수 95%의 비건 제품이기도 하다. 이 제품은 헤라를 대표하는 검은 색상의 용기에 담겨 있으며, 간결하고 매끄러운 디자인으로 소장 가치가 높다. 더불어 휴대하기에도 편리한 크기와 고급스러운 내장형 사선 브러쉬가 포함돼 있어 눈에 띄는 제품이다.

사진=아모레퍼시픽 로고
사진=아모레퍼시픽 로고

'헤라 블러쉬' 7월 8일부터 카카오 선물하기를 비롯한 아모레몰, 네이버 등의 온라인 채널과 헤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