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유튜브·옥외 광고 등 다양한 매체 통해 캠페인 전개
민니 포토카드 기획세트·폴라로이드 증정 등 이벤트 선봬

아모레퍼시픽 스킨유, 브랜드 엠버서더로 민니 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 (여자)아이들 '민니' 브랜드 엠버서더 선정 홍보 이미지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 (여자)아이들 '민니' 브랜드 엠버서더 선정 홍보 이미지

[더페어] 박희만 기자=아모레퍼시픽의 바디 케어 브랜드 스킨유(SKIN U)가 그룹 (여자)아이들 멤버 민니를 새로운 앰버서더로 발탁하고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0일 밝혔다.

캠페인 시작과 함께 공개하는 콘텐츠에서는 깊은 잔향의 촉촉하고 부드러운 바디를 표현하는 민니의 감각적이고 매력적인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스킨유 공식 SNS 계정과 유튜브 채널을 포함해 내달부터 강남, 홍대, 삼성역 일대 옥외 광고로도 확인할 수 있다.

숏폼 영상을 비롯한 민니의 포토카드 기획세트 및 폴라로이드, 사인 제품 증정 등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선보인다.

아모레퍼시픽 로고 이미지 /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로고 이미지 /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스킨유 관계자는 "새로운 앰버서더 민니는 아티스트로서 프로페셔널한 면모와 자신감 있고 솔직하게 자신을 표현하는 모습이 스킨유가 지향하는 이미지와 잘 부합한다"고 말했다.

한편 아모레퍼시픽 탈모케어 브랜드 려(RYO)가 신제품 '려 루트젠 헤어볼륨필러'를 20일 출시했다.

려 루트젠 헤어볼륨필러는 모발 컬링을 연출하는 일반적인 스타일링 제품과는 달리 여성 탈모 고민에 중점을 맞춰 모발 뿌리 부분의 볼륨을 연출하는 데 도움을 준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