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페어] 박희만 기자=아모레퍼시픽의 바디 케어 브랜드 스킨유(SKIN U)가 그룹 (여자)아이들 멤버 민니를 새로운 앰버서더로 발탁하고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0일 밝혔다.
캠페인 시작과 함께 공개하는 콘텐츠에서는 깊은 잔향의 촉촉하고 부드러운 바디를 표현하는 민니의 감각적이고 매력적인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스킨유 공식 SNS 계정과 유튜브 채널을 포함해 내달부터 강남, 홍대, 삼성역 일대 옥외 광고로도 확인할 수 있다.
숏폼 영상을 비롯한 민니의 포토카드 기획세트 및 폴라로이드, 사인 제품 증정 등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선보인다.

스킨유 관계자는 "새로운 앰버서더 민니는 아티스트로서 프로페셔널한 면모와 자신감 있고 솔직하게 자신을 표현하는 모습이 스킨유가 지향하는 이미지와 잘 부합한다"고 말했다.
한편 아모레퍼시픽 탈모케어 브랜드 려(RYO)가 신제품 '려 루트젠 헤어볼륨필러'를 20일 출시했다.
려 루트젠 헤어볼륨필러는 모발 컬링을 연출하는 일반적인 스타일링 제품과는 달리 여성 탈모 고민에 중점을 맞춰 모발 뿌리 부분의 볼륨을 연출하는 데 도움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