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트러블 개선해주는 트러블 케어 라인 론칭
바디 미스트·바디워시·필링스트럽 제품 선봬

아모레퍼시픽 일리윤, 트러블 피부 위한 사카 아크네 바디케어 라인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 일리윤 시카 아크네 바디미스트 연출 이미지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 일리윤 시카 아크네 바디미스트 연출 이미지

[더페어] 박희만 기자=아모레퍼시픽의 더마 보습 브랜드 일리윤이 트러블성 피부를 위한 'AC 시카 트러블 바디케어' 3종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AC 시카 트러블 케어 라인은 바디 미스트, 바디워시, 필링스크럽 3종으로 구성했다. 바디 미스트는 각종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7일 만에 각질과 트러블을 개선하고 색소침착 흔적을 완화하는 효과를 확인했다. 사용 직후 붉은기와 열감, 수분감 개선 등 진정 효과를 제공한다.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통과해 여드름성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바디워시는 여드름 기능성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7일 만에 등드름, 가드름을 케어해준다. 살리실산을 2% 함유해 확실하게 각질을 개선해준다. 99.8% 항균 효과도 담아 문제를 유발하는 균을 제거해준다. 필링스크럽은 자극지수 0.00으로 여드름 피부에 사용해도 각질과 피지를 관리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로고 이미지 /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로고 이미지 /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일리윤 시카 트러블 바디 미스트, 바디워시, 필링스크럽은 올리브영에서 판매한다. 29일부터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편 아모레퍼시픽은 'A more beautiful Challenge' 프로그램에 참여할 레스 플라스틱 및 넷제로 분야 소셜벤처를 내달 16일까지 모집한다. 

올해에는 '레스 플라스틱'과 '넷 제로'를 주제로 △플라스틱 저감 솔루션 △국내 외 탄소 상쇄솔루션 △탄소크래딧 사업 개발, 발급, 관리 등의 부문에 솔루션을 보유한 창업 7년 미만의 소셜벤처를 중점 모집할 계획이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