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페어] 박희만 기자=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이 청년들의 마음 건강 증진을 위한 'Look at ME 청년 마음 캠퍼스' 연세대학교 편을 개최했다.
지난 2일 연세대학교 신촌 캠퍼스에서 진행된 '청년 마음 캠퍼스'에는 연세대학교 재학생 300여 명이 참가해 성황을 이뤘다. 이날 행사는 취업 준비 청년들을 위한 '공개 강연 및 멘토링'과 차, 향, 메이크업에 관한 '소그룹 테라피'로 나뉘어 진행됐다.
'공개 강연 및 멘토링'에서는 화장품 연구원 및 마케터, 콘텐츠 기획자 등 다양한 직무의 아모레퍼시픽그룹 구성원들이 멘토로 참여해 직무 탐색에 관한 이야기를 전했다. 이어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서는 취업과 진로에 관한 청년들의 어려움과 고민을 해결하는 시간도 가졌다.
'소그룹 테라피'는 일상에 어울리는 차를 고르고 음미하는 '차 테라피' 및 다양한 향기의 특징을 배우고 표현해 보는 '향 테라피'와 퍼스널 컬러 메이크업 활용법을 배우는 '메이크업 테라피'의 3가지 주제로 진행됐다. 참여한 학생들은 각각의 테라피를 통해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마음 건강의 소중함에 대해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 이상목 이사장은 "대인관계, 취업, 진로 등 여러 고민으로 마음 건강에 어려움을 겪는 청년들이 '청년 마음 캠퍼스'를 통해 스스로에 대해 알아가며, 취업 고민에 대한 해결책과 마음 건강 증진의 비법을 배우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는 '메타그린X쿠로미(KUROMI)' 협업 에디션을 지난 2일 출시했다.
이번 에디션은 '메타그린 슬림업', '메타그린 부스터샷 7일', '메타그린 칼로리컷 젤리'와 악동 쿠로미가 그려진 보라색 3종 패키지 그리고 한정판 굿즈로 구성했다. 메타그린 슬림업 구매 시 컬러 체인징 리유저블컵, 메타그린 칼로리컷 젤리와 메타그린 부스터샷 7일 구매 시 쿠로미 키링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