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크 안전난간 도어’ 개발 및 특허 출원 
CJ대한통운, 한진택배 물류센터 등에 설치

대현시스템, 대한민국 존경받는 기업 기관 인물 & 소비자가 좋아하는 브랜드 대상 수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현시스템이 대한민국 존경받는 기업 기관 인물 & 소비자가 좋아하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대현시스템이 대한민국 존경받는 기업 기관 인물 & 소비자가 좋아하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더페어] 손호준 기자=(주)대현시스템(대표 김대관)이 7월 19일 개최된 ‘2024 대한민국 존경받는 기업 기관 인물 & 소비자가 좋아하는 브랜드 대상’에서 ‘도크안전난간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존경받는 기업 기관 인물 & 소비자가 좋아하는 브랜드 대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 미디어 그룹이 대한민국의 존경받는 기업과 기관, 인물을 포함해 많은 소비자로부터 선호 받는 유망, 우수 기업과 브랜드를 발굴하여 국내외에 널리 알리기 위해 제정됐다.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재단법인 보령축제관광재단, 주한 베트남 국가 관광청 대표부, 한국지방재정공제회, 한국장기조직기증원, 스타벅스 코리아, GS리테일,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한국부동산마케팅협회, 골드닥터스 등 총 29개 기업/기관/인물/브랜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행사는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연주, 바리톤 김승환‧소프라노 윤정빈의 축하공연으로 진행되었다.

대현시스템이 개발한 ‘도크 안전난간 도어’는 말 그대로 난간 겸 도어로 평소에는 닫아서 안전난간으로 사용하다 상하차 작업 시에는 문처럼 위로 열어 사용할 수 있으며, CJ대한통운과 함께 2021년 개발해 특허를 받았고, CJ대한통운, 한진택배 물류센터 등에 설치돼 큰 호평을 받고 있다.

 대현시스템 김대관 대표는 "컨베이어 설치하는 일을 많이 했고, 오래 일을 하다 보니 현장에 필요한 장치들에 대해 고민하게 된다"며, "현장 작업자들이 보다 안전한 환경에서 작업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