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한정 신메뉴 알리는 100% 당첨 쿠폰 이벤트 실시
타바스코와 협업, 맵고+시원한 콘셉트 신메뉴 선봬

아웃백, 여름 이벤트 ‘숨은 맵시를 찾아서’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페어] 홍미경 기자=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올 여름을 맞아 진행 중인 '맵시(맵고+시원)' 캠페인의 일환으로, '숨은 맵시를 찾아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뜨거운 매운맛과 시원한 청량함이 조화를 이루는 '맵시'(맵고+시원)를 콘셉트로 한 여름 한정 신메뉴를 알리고,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되었다.

'숨은 맵시를 찾아서' 이벤트는 8월 31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전국 아웃백 매장뿐만 아니라 공식 앱을 통해서도 참여할 수 있다.

고객들은 매장 내 비치된 메뉴북의 QR 코드를 스캔하거나 아웃백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여 '숨은 맵시 메뉴 5종 찾기' 미션에 참여 가능하다. 5종의 메뉴를 모두 찾은 참가자에게는 다양한 쿠폰이 100% 즉시 증정된다.

사진제공=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사진제공=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한편 아웃백은 지난 7월 글로벌 핫소스 브랜드 ‘타바스코(TABASCO)’와 협업해 ‘맵시(맵고+시원)’를 콘셉트로 한 시즌 한정 메뉴를 선보인 바 있다. 아웃백 여름 신메뉴는 ‘블랙라벨 스테이크&스콜피온 슈림프’, ‘스콜피온 베이비 백 립’, '수박 그라니따’ 등 총 6종으로, 고객들 사이에서는 ‘퀸즈랜드 립아이&스콜피온 슈림프’와 ‘수박 그라니따’ 조합의 페어링이 특히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소비자들은 인스타그램 등 각종 SNS 채널을 통해 "스테이크와 함께 제공되는 스콜피온 치폴레 소스가 깔끔하고 맛있게 매콤한 맛이라 어디든 잘 어울린다", “상큼 달달한 수박 그라니따를 아이들이 너무 좋아한다” 등의 호평을 쏟아내고 있다.

아웃백 관계자는 "날씨가 더울수록 매운맛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는 최근 트렌드를 입증하듯, 기존 타바스코 핫소스보다 10배 더 매운 ‘타바스코 스콜피온 소스’와 콜라보한 아웃백 여름 한정 신메뉴가 연일 긍정적 반응을 얻고 있다"며 "이번 ‘숨은 맵시를 찾아서’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아웃백의 색다른 ‘맵시’를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