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이스 특제 스윗 화이트 소스가 더해져 달콤하고 부드러운 양념 치킨
화이트 양념 치킨과 시그니처 치킨을 반반으로 즐기는 ‘반반 치킨 팩’ 또한 판매 시작

파파이스, 신메뉴 매콤달달 화이트 양념 치킨·너겟 선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파이스가 신메뉴 ‘화이트 양념 치킨’과 ‘화이트 양념 너겟’을 출시했다. 사진=파파이스 제공 
파파이스가 신메뉴 ‘화이트 양념 치킨’과 ‘화이트 양념 너겟’을 출시했다. 사진=파파이스 제공 

[더페어] 손호준 기자=글로벌 치킨&버거 브랜드 파파이스가 신메뉴 ‘화이트 양념 치킨’과 ‘화이트 양념 너겟’을 출시하며, 동시에 신메뉴가 포함된 ‘반반 치킨 팩’도 함께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하는 ‘화이트 양념 치킨’은 파파이스만의 독보적인 루이지애나 스타일의 ‘시그니처 치킨’에 K-양념과 스윗 화이트 소스를 더해 절묘한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토마토와 양파, 마늘의 감칠맛이 폭발하는 K-양념에 달콤하고 부드러운 스윗 화이트 소스가 더해져 양념 치킨 맛이 훨씬 풍성해지고 극대화되었다. 또한 ‘화이트 양념 너겟’은 고소한 풍미가 특징인 ‘버터밀크 너겟’과 K-양념&스윗 화이트 소스 조합으로 매력적인 맛의 사이드 메뉴다.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함께 선보이는 ‘반반 치킨 팩’은 치킨 한 마리(9조각)가 통째로 들어간 세트 메뉴로, 신제품 ‘화이트 양념 치킨’과 베스트 제품인 ‘시그니처 치킨’을 한 번에 반반씩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신제품 출시에 대해 관계자는 “‘화이트 양념 치킨’은 파파이스의 핵심 제품인 ‘시그니처 치킨’에 K-양념과 특제 소스를 가미한 스페셜 메뉴로 한 번 먹으면 자꾸만 손이 가는 매력적인 메뉴다.”라며 “신메뉴 및 반반 치킨 팩을 통해 파파이스 치킨의 놀라운 맛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파파이스는 큰 사이즈의 닭으로 푸짐한 양은 물론, 100% 국내산 생닭을 사용해 수분감이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과 차별화된 치킨의 맛을 선사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