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아민트 향으로 쿨링감 더해 입안에 상쾌함 선사
카카오 인기 캐릭터 죠르디 패키지 선보여 

동아제약, 가그린 ‘스피아민트 향’ 신제품 출시..."입안 상쾌함 가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아제약, 가그린 스피아민트 향 신제품 출시 / 사진=동아제약
동아제약, 가그린 스피아민트 향 신제품 출시 / 사진=동아제약

[더페어] 임세희 기자 =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은 가그린 스피아민트 향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 제품은 스피아민트 향으로 입안을 상쾌하게 만들어주는 쿨링감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불소 함유로 충치 예방과 프라그 제거에 도움을 준다.

에탄올 무첨가로 자극이 적어 구강청결제를 처음 사용하는 사람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의 용기는 재활용이 용이하도록 무색페트를 사용했으며, 라벨 스티커도 쉽게 제거할 수 있도록 제작해 환경에도 신경을 썼다. 

또한, 용기 앞면에는 시각장애인을 위해 '가그린'을 점자로 표기해 정보에 대한 접근성을 높였다. 가그린은 지난해 라이언, 어피치 등 카카오 캐릭터를 활용한 제품으로 큰 인기를 얻었다. 

이번에는 이 인기를 바탕으로, 카카오프렌즈 니니즈(NINIZ) '죠르디' 패키지를 적용한 신제품을 선보였다. 

가그린 스피아민트 향은 100ml 사이즈와 750ml 사이즈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된다. 제품은 동아제약의 온라인 공식 몰 디몰, 네이버스토어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스피아민트 향은 피치민트, 유자민트에 이어 세번째로 선보이는 민트향 제품이다”라며 “가그린 스피아민트 향으로 텁텁하고 개운하지 않은 일상에 상쾌함을 더하시길 바란다”라 말했다.

한편 동아에스티가 개발하고 있는 치매치료제  DA-7503가 타우 제거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키워드
#동아제약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