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웹사이트 예약 고객을 위한 최대 할인 혜택… 1박당 최대 $120의 특가 제공”
“사이판 내 3개 호텔 및 리조트 레스토랑과 시설 교차 이용 혜택 제공”

이랜드파크, 해외 호텔&리조트 2024 하반기 초특가 프로모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랜드파크_켄싱턴호텔 사이판_전경 / 사진=이랜드파크
이랜드파크_켄싱턴호텔 사이판_전경 / 사진=이랜드파크

[더페어] 임세희 기자 = 이랜드파크의 해외 호텔&리조트 법인인 마이크로네시아 리조트(MRI)가 사이판에 위치한 3개의 호텔과 리조트에서 ‘2024 하반기 초특가 프로모션’을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2024 하반기 초특가 프로모션’은 켄싱턴호텔 사이판, PIC 사이판, 코럴 오션 리조트 사이판에서 제공되며, 9월부터 2025년 3월까지 투숙이 가능하다. 

특히, 추석, 연말, 설 연휴 등 주요 휴가 기간이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올해 진행된 프로모션 중 최대 규모로, 사이판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최적의 기회를 제공한다.

켄싱턴호텔 사이판에서는 프리미어 객실 기준으로 1박당 최대 $90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며, 조식부터 올인클루시브(일 3식, 무제한 음료, 런치 투고 서비스)까지 다양한 식음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PIC 사이판은 1박당 최대 $80의 할인 혜택과 함께 프리미어 골드패스(일 3식, 무제한 음료) 혜택을 제공한다.

코럴 오션 리조트는 사이판 유일의 독채 객실인 ‘투 베드 룸 빌라’를 포함해 1박당 최대 $1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객실만 예약하는 룸온리(Room Only) 상품부터 식음 옵션, 리조트 내 골프장 18홀 라운딩 등 다양한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공식 웹사이트에서만 진행되며, ‘공홈족’을 위한 △공항 픽업·샌딩 무료 서비스,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 등이 추가 제공된다. 이를 통해 여행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특히, MRI의 사이판 플렉스 혜택도 제공된다. 사이판 플렉스는 켄싱턴호텔 사이판, PIC 사이판, 코럴 오션 리조트 사이판 3박 이상 투숙 시 모든 레스토랑과 부대시설을 교차 이용할 수 있는 혜택으로, 3개 지점의 매력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또한, 9월 1일부터 12월 23일 사이에 3박 이상 투숙하는 고객에게는 쇼핑 지원금 $100 바우처를 추가 제공한다. 이 바우처는 켄싱턴호텔 사이판의 럭셔리 브랜드 편집숍 ‘럭셔리 갤러리’, 가라판 시내 아울렛(NC PICKS SAIPAN), 베이커리 카페 ‘오하스 블랑제리&카페’, 코럴 오션 리조트 사이판의 골프 라운딩 등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왕복 야간 항공을 이용하는 고객에 한해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MRI는 이번 프로모션을 기념하여 SNS 댓글 이벤트를 27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사이판 내 MRI가 운영하는 3개 지점의 숙박권과 국내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숙박권 등이 제공되며, 자세한 사항은 켄싱턴호텔 사이판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랜드파크_코럴 오션 리조트 사이판_골프장 전경 / 사진=이랜드파크
이랜드파크_코럴 오션 리조트 사이판_골프장 전경 / 사진=이랜드파크

한편 이랜드파크가 호텔·리조트 부문 사업 분야 다각화 일환으로 리테일 전문 매장 ‘케니몰’ 1호인 케니몰 서귀포점을 지난 7월 그랜드 오픈해 리테일 역량을 강화한다고 지난 6일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키워드
#이랜드파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