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페어] 손호준 기자 =윤스스킨닥터는 24년 문제성 피부만을 연구개발한 라파레이회사의 여드름 마스터기 닥터아크네제로와 MOU 계약체결을 했다고 밝혔다.
라파레이회사의 여드름 마스터기 닥터아크네제로는 특수코팅된 미세 절연을 모공내 삽입시켜 고주파 전류를 통해 선택적 피지선 제거하는 원리로 국내유일 에스테틱 여드름치료기기이며 통증과 재발위험이 없는 여드름에 효과적인 기기로 알려져 있다.
한편 윤스스킨닥터는 '한국소비자인증 KCCI'에서 2024년 3분기 우수영업점으로 선정됐다. 이번 수상은 윤스스킨닥터의 고객 중심 서비스와 우수한 제품 품질을 인정받은 결과로, 한국 소비자들 사이에서 더욱 신뢰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게 됐다.

'한국소비자인증 KCCI'는 소비자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와 제품을 추천하기 위해 매 분기마다 우수영업점을 선정해오고 있다. 엄격한 기준과 절차를 통해 평가된 영업점 중 가장 높은 평가를 받은 곳들만이 이 인증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에 윤스스킨닥터가 선정된 것은 그들의 탁월한 서비스와 소비자 만족도를 반영하는 의미 있는 성과다.
윤스스킨닥터는 고품질 피부 관리 제품과 함께 개인 맞춤형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의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또한 서울교육센터(본점) 청담 이지함 피부과 와 경남교육센터 윤스스킨닥터는 협업인증센터로 닥터아크네제로 문제성피부전문 공식 지정 교육기관이다.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트렌드에 맞는 케어를 하여 소비자들에게는 끊임없는 신뢰를 쌓아가고 있다.
윤스스킨닥터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통해 고객들이 저희를 얼마나 신뢰하고 있는지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중심의 서비스를 강화하고, 더욱 높은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피부는 내부기관의 거울입니다 피부내부와 외부상황을 파악해 재발의 위험을줄일수 있는 원인치료가 가능합니다 윤스스킨닥터는 단순 증상치료가 아닌 원인치료를 하는 샵으로 식습관 생활습관 미용루틴등을 체크해 에스테틱 유일 재발율을 줄여주는 원인케어샵입니다”이라며 “이번 수상은 윤스스킨닥터가 지속적으로 소비자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노력해온 결과이며, 앞으로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피부 관리 전문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