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페어] 임세희 기자 = JW신약은 전국 5개 주요 도시에서 진행된 '모두모아(毛頭More)' 심포지엄을 통해 자사의 모발 케어 화장품 ‘듀크레이 네옵타이드 엑스퍼트’를 성공적으로 소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심포지엄은 피부과, 가정의학과, 성형외과 등의 의료진이 참석한 가운데 최신 탈모 치료법과 연구 결과를 공유하고 모발 관리 및 치료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자리였다.
3월부터 7월까지 서울, 대구, 대전, 부산, 광주 등 전국 주요 도시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 심포지엄에는 총 250여 명의 의료진이 참석했으며, 성황리에 종료됐다.
특히 이번 심포지엄에서는 분당서울대병원 피부과 허창훈 교수가 연사로 나서, JW신약이 국내에 출시한 '듀크레이 네옵타이드 엑스퍼트'를 소개했다.
허 교수는 이 제품의 특장점과 함께 여성 환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점을 강조하며, 모발 관리 화장품의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했다.
‘듀크레이 네옵타이드 엑스퍼트(DUCRAY NEOPTIDE EXPERT)’는 JW신약이 올해 1월 국내에 출시한 프랑스 피에르파브르 사의 모발 케어 화장품으로,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그 효능이 입증된 제품이다. 현재 전국 병의원에서 구매 가능하다.
JW신약 관계자는 “이번 심포지엄에 참석한 의료진들은 새로운 모발 관리 옵션으로서 '듀크레이 네옵타이드 엑스퍼트'에 큰 관심을 보였다”며, “이번 전국 투어를 계기로 제품의 영업 및 마케팅 활동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JW신약은 유전적 요인, 출산, 지루성 피부염 등 다양한 탈모 원인에 따라 맞춤형 탈모 치료제를 제공하고 있다.
‘모나드 정’과 ‘모나스타 정’을 포함한 경구형 탈모치료제뿐만 아니라, 갈더마코리아와의 독점 계약을 통해 탈모 치료 외용제 ‘엘-크라넬알파액(알파트라디올)’의 국내 판매를 지난해부터 시작하며, 탈모 치료 포트폴리오를 꾸준히 확대해 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