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페어] 손호준 기자 = 온작이 추석을 앞두고 최대 50%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종합 HMR(가정간편식) 브랜드 '온작'은 높아진 외식물가로 '집밥'을 찾는 식문화 트렌드에 맞춰 고품질의 가정 간편식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다. 단순히 저렴하고 간편한 간편식에서 벗어나, 정성이 담긴 맛과 든든한 양으로 가성비와 프리미엄을 모두 잡았다.
2024년 9월 2일부터 10일까지 9일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해피 추석 위크’라는 주제로 한가위를 앞두고 누구에게나 선물하기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해당 프로모션에서는 온작의 베스트셀러 제품 5종 ▲초간편 10분완성 추석음식 갈비찜 2종(정통솥갈비찜, 대구식매운마늘갈비찜) ▲실온보관 가능한 뼈없는 갈비탕▲육즙가득 떡갈비 2종(왕떡갈비, 치즈떡갈비) ▲고단백 영양간식&간편 안주 통통육포 ▲튀겨나와 간편한 국내산 한돈 통돈까스 3종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추석 선물에 대한 고민을 가지고 있으리라 생각한다. 하여 경제적 부담은 덜고 보다 풍성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으니 많은 분들의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온작은 ‘2024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 대상’에서 식품(냉동가공식품) 부문 1위에 선정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