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페어] 임세희 기자 = KB증권(대표이사 이홍구, 김성현)은 오는 10월 31일까지 모바일 앱 'M-able 미니' 및 PC와 태블릿에서 이용 가능한 'M-able 와이드'를 통해 국내주식 거래 시 수수료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비대면 계좌 또는 은행연계 계좌를 통해 M-able 미니와 M-able 와이드에서 국내주식을 거래하는 고객은 자동으로 혜택 수수료가 적용된다.
이벤트 대상 종목과 수수료율은 별도의 신청 없이 적용되며, 이벤트 페이지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고객은 이벤트 페이지 내 ‘혜택수수료 계좌 확인하기’를 통해 본인이 보유한 계좌가 이벤트 대상인지 확인할 수 있다.
다만, 유관기관 수수료는 별도로 부과되며, 기존 협의수수료가 적용되는 계좌 등 일부 계좌는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다.
KB증권은 국내주식 타사대체입고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오는 30일까지 비대면 또는 은행연계 계좌를 보유한 국내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타사에서 최소 1천만원 이상 주식을 대체 입고한 후 이벤트 신청 계좌에서 누적 거래액이 1천만원을 넘을 경우, 최대 400만원의 현금 리워드를 제공한다. 리워드는 순입고 금액 및 거래 금액에 따라 차등 지급된다.
금융투자상품은 자산 가격 변동, 환율 변동, 신용 등급 하락 등으로 인해 투자 원금의 일부 또는 전체 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는 투자자 본인에게 귀속된다.
이벤트 관련 세부 사항은 KB증권 MTS 'M-able 미니', WTS 'M-able 와이드', 또는 KB증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궁금한 점은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KB증권은 지난 3일 자사의 ‘KB증권 다이렉트인덱싱’ 서비스를 위한 전용 콘텐츠 페이지 ‘다이렉트인덱싱 몰’을 론칭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