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경제 및 산업 동향 분석, 유튜브 라이브로 진행

신한투자증권, 2025년 경제 전망 위한 ‘신한 금융시장 포럼’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투자증권, 신한금융시장 포럼 개최 / 사진=신한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신한금융시장 포럼 개최 / 사진=신한투자증권

[더페어] 임세희 기자 = 신한투자증권(대표이사 김상태)은 2025년 경제와 금융시장 전망을 위한 ‘신한 금융시장 포럼’을 이달 13일부터 14일까지 이틀에 걸쳐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포럼은 첫째 날에는 경제 및 자산시장 환경을 진단하고 예측하며, 둘째 날(14일)에는 주요 산업 동향과 전망을 다룬다. 

포럼은 유튜브 라이브로 진행되며, 첫째 날은 오후 1시 30분부터 시작된다. 1부(오후 1시 30분오후 3시)에서는 경제, 외환, 자산배분 및 채권 전략에 대한 발표가 이뤄지고, 2부(오후 3시 10분오후 4시 40분)에서는 해외주식, 글로벌 탑픽스, 국내주식 전략 등을 논의한다.

둘째 날인 11월 14일은 오후 1시 30분부터 오후 4시 40분까지 진행되며, ‘소비재 및 플랫폼’, ‘모빌리티 및 소재/산업재’, ‘IT HW’, ‘헬스케어 및 혁신성장, 금융’ 등 네 가지 섹션을 통해 각 산업별 전망과 추천 종목을 살펴본다.

신한투자증권 윤창용 리서치본부장은 “지정학적 위험과 슈퍼선거 등 여러 이벤트로 인해 여전히 악재가 쌓여 있는 상황”이라며, “이 포럼이 불확실한 금융시장 속에서 유망한 성장 테마를 발굴하고 위험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