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대표 쇼핑 성지 명동 입성… 외국인 관광객 접점 확대 
아메리칸 빈티지 감성으로 내외관 꾸며

코닥어패럴,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코닥 센터샵’ 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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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라이트브랜즈가 전개하는 브랜드 코닥어패럴이 서울의 대표적 핵심상권인 명동에 플래그십 스토어 ‘코닥 센터샵’을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사진= 코닥어패럴
㈜하이라이트브랜즈가 전개하는 브랜드 코닥어패럴이 서울의 대표적 핵심상권인 명동에 플래그십 스토어 ‘코닥 센터샵’을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사진= 코닥어패럴

[더페어] 홍미경 기자 =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전개하는 브랜드 코닥어패럴이 서울의 대표적 핵심상권인 명동에 플래그십 스토어 ‘코닥 센터샵’을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명동의 코닥 센터샵은 올 초 1월, 성수에 문을 연 플래그십 스토어 ‘코닥 코너샵’에 이어 서울에서의 두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이다.

명동은 서울의 손꼽히는 중심 관광상권이자, 내국인은 물론 해외 관광객이 들르는 필수 코스로 코닥 센터샵은 명동 중앙길에 형성된 메인 쇼핑거리에 위치한다. 코닥어패럴은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에 이어 그 여세를 몰아 쇼핑의 성지 명동에 오픈한 ‘코닥 센터샵’을 통해 해외 관광객들과의 접점 확대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코닥 센터샵’ 오픈. 사진= 코닥어패럴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코닥 센터샵’ 오픈. 사진= 코닥어패럴

‘코닥 센터샵’은 총 2층 규모로, 130여년 코닥(Kodak) 헤리티지에 기반한 브랜드 정체성을 매장 내외관에 밀도 있게 담았다. 외관은 코닥의 상징인 옐로우 컬러에 해외에서 볼 수 있는 빈티지 샵 감성으로 연출했고 내부는 코닥 아카이브 카메라와 필름을 비롯한 미국 등 각지에서 공수한 빈티지 소품을 활용해 매장에 들어선 순간 코닥만의 감성에 몰입할 수 있도록 했다.

각 층은 코닥 고유의 개성을 경험할 수 있는 콘텐츠와 시즌 신제품 등으로 구성했다. 코닥 명동점에서만 볼 수 있는 익스클루시브 존과 함께 2025년 주력제품인 덕 다운 ‘브라우니 컬렉션’, 2030여성 외국인 관광객과 가족 단위의 글로벌 관광객의 유동인구가 많음을 감안한 방한 액세서리 라인업, 연말을 겨냥한 ‘코닥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한 것이 특징이다.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코닥 센터샵’ 오픈. 사진= 코닥어패럴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코닥 센터샵’ 오픈. 사진= 코닥어패럴

이외, 동선 곳곳에 코닥의 다양한 아트워크 요소를 녹여낸 연출과 포토존 구성을 통해 차별화된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코닥어패럴은 ‘코닥 센터샵’ 오픈 기념 프로모션으로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덕다운 컬렉션 ‘브라우니’ 테마 디자인의 텀블러를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안내는 공식 SNS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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