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페어] 박소은 기자 = CJ제일제당이 오는 22일까지 서울 코엑스 마곡에서 열리는 ‘컬리 푸드페스타 2024’에 참여하여 비비고 등 인기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와의 소통을 적극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모두를 위한 컬리스마스(Merry Kurlysmas for All)’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되며, 특히 ‘비비고X<오징어 게임> 시즌2’ 테마의 부스를 운영하고 있다.
부스 디자인은 <오징어 게임> 캐릭터를 활용해 방문객의 흥미를 끌고 있으며, 체험존과 시식존으로 나뉘어 다양한 경험을 제공한다. 개막 첫날, 약 5천명이 부스를 방문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CJ제일제당은 최근 출시된 ‘비비고X<오징어 게임> 시즌2’ 스페셜 에디션 제품을 소개하고, 통새우만두, 쌀떡볶이, 오징어튀김 등 여러 가지 인기 메뉴를 시식할 기회를 마련했다.
또한, CJ제일제당과 컬리의 협업 프로젝트인 ‘제일맞게컬리’의 제품들도 현장에서 처음으로 공개됐다.
이 제품들에는 ‘육즙+왕교자’, ‘츄러스 2종(시나몬맛·콘소메맛)’, ‘자색 고구마 붕어빵’ 등이 포함돼 있으며, 온라인에서만 구매 가능했던 인기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새롭게 출시된 ‘차돌김치왕교자’도 소개되며, 다양한 김치와 함께 풍부한 육즙을 자랑한다.

체험존에서는 미니게임과 포토 이벤트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무중력 머니 줍기’ 게임에서는 참가자들이 제한 시간 내에 비비고 머니를 최대한 모으고, 최고 점수를 기록한 참가자에게는 신라호텔 숙박권이 제공된다.
또한, 부스에서 찍은 사진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마련돼 있다.
CJ제일제당 이커머스 담당 임현동은 “이번 ‘컬리 푸드페스타 2024’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CJ제일제당의 다양한 제품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