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남 지역 고객 접점 확대 및 시각적 경험 강화
신제품 비렉스(BEREX) 제품 집중 체험 가능
누구나 방문 가능한 편리한 매장 운영

코웨이, 전주에 브랜드 체험 매장 ‘전주 직영점’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웨이, 브랜드 체험 매장 전주 직영점 오픈 / 사진=코웨이
코웨이, 브랜드 체험 매장 전주 직영점 오픈 / 사진=코웨이

[더페어] 박소은 기자 =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20일 전북 전주시 완산구 효자동 인근에 브랜드 체험 및 판매 매장인 ‘전주 직영점’을 열었다고 밝혔다.

이번 전주 직영점은 전북특별자치도 내 첫 번째 브랜드 매장으로, 호남권에서는 광주점에 이어 두 번째 직영점이다. 이로써 코웨이는 전국적으로 총 19개의 직영 매장을 운영하게 된다.

새로운 매장은 전주 시내의 주요 상권인 효자동 중심부에 위치해 있어 유동인구가 많고 뛰어난 접근성과 교통 여건을 갖추고 있다. 

고객들은 신제품 ‘비렉스(BEREX) 스마트 매트리스 S8+’, 아이콘 얼음정수기, 비렉스 페블체어 등 인기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카테고리별로 제품 소개 영상을 포함한 대형 디스플레이를 설치해 직관성을 높이고 시각적 경험을 강화했다.

코웨이 전주 직영점은 사전 예약 없이 누구나 방문할 수 있으며, 원활한 체험 및 상담을 원할 경우 공식 홈페이지 ‘코웨이닷컴’에서 예약할 수 있다.

코웨이는 “이번 매장은 전북 지역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브랜드 체험 및 판매 공간으로, 고객들이 언제든지 코웨이 제품을 가까이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며 “다양한 제품을 직접 살펴보며 차별화된 생활 편의와 휴식의 가치를 느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키워드
#코웨이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