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주식, ETF 등 국내 상장지수 상품 거래시 모든 자체 수수료 면제

우리투자증권 ‘우리WON MTS’ 출시 연말까지 수수료 무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우리투자증권
사진=우리투자증권

[더페어] 백상일 기자 = 우리금융그룹 계열사 우리투자증권이 고객 친화적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 ‘우리WON MTS’ 출시를 기념해 올해 말까지 고객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우리투자증권은 지난 3월 31일 △직관적인 UI △빠른 주문 체결 △AI기반 고객 맞춤 정보를 제공하는 고객 친화적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 ‘우리WON MTS’를 출시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우리WON MTS’로 비대면으로 계좌를 개설한 모든 고객은 △온라인 거래 증권사 수수료 무료 △신용거래 시 업계 최저 수준 금리 연 3.9% 적용 혜택을 2025년 12월 31일까지 받을 수 있다. 한국거래소, 예탁결제원 등 유관기관에 지불하는 수수료(0.00363%)를 제외하고 모든 우리투자증권 자체 수수료는 면제되며, 국내주식, ETF 등 국내 상장지수 상품에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이번 이벤트는 비대면 계좌 개설 후 ‘우리WON MTS’ 로그인 시 자동 적용되며, 신용거래의 경우 전용 메뉴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벤트 세부 내용은 ‘우리WON MTS’ 및 우리투자증권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우리투자증권 관계자는 “‘우리WON MTS’는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투자 여정에 함께 하는 디지털 금융파트너가 되고자 한다”며, “합리적인 투자 환경을 만들고, 실질적인 고객 혜택을 확대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