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7일부터 20일까지 23종 가상자산 대상 거래 이벤트
누적 거래액 상위 460명에 상금…메이커 리워드도 별도 지급
최대 300만 포인트 제공…참여자 전원 대상 보상 마련

“거래할수록 커지는 상금” 빗썸, ‘제1회 거래왕’ 대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래할수록 커지는 상금! 빗썸, ‘제1회 빗썸 거래왕’ 개최 / 사진=빗썸
거래할수록 커지는 상금! 빗썸, ‘제1회 빗썸 거래왕’ 개최 / 사진=빗썸

[더페어] 정도영 기자 =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이 오는 지난 7일부터 오는 20일까지 ‘제1회 빗썸 거래왕’ 대회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누적 거래금액에 따라 상금 규모가 커지고, 상위 거래자에게 보상이 돌아가는 방식의 신규 투자 대회다.

참가자들은 STX(스택스), WLD(월드코인), KAIA(카이아)를 포함한 총 23종의 가상자산을 대상으로 거래를 진행하게 되며, 각 가상자산별 누적 거래액을 기준으로 상위 20명씩, 총 460명이 수상자로 선정된다. 상금은 거래 실적에 따라 차등 지급되며, 수상자 발표는 오는 28일에 이뤄진다.

이외에도, 대회 기간 동안 지정가 주문(메이커 주문)을 체결한 모든 참가자에게는 거래금액의 0.05%를 별도의 포인트로 적립해 제공한다. 이 리워드는 최대 300만 포인트까지 지급되며, 6월 4일 일괄적으로 배포될 예정이다.

빗썸 관계자는 “거래왕 대회는 거래 실적이 높은 이용자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하는 동시에, 다양한 가상자산에 대한 참여를 유도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투자자들의 경험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꾸준히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과 참여 방법은 빗썸 공식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키워드
#빗썸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