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페어] 정도영 기자 = 빗썸과 도미노피자가 함께하는 ‘2025 비트코인 피자데이’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신규 회원과 기존 회원 모두를 위한 두 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오는 19일부터 31일까지 빗썸에 처음 가입하는 신규 회원 20만 명에게 도미노피자 ‘블랙타이거 슈림프’ 라지 사이즈 모바일 상품권과 빗썸 2만 원 리워드를 증정한다.
여기에 빗썸의 ‘웰컴 미션’을 완료하면 최대 2만 원 상당의 추가 혜택까지 받을 수 있어, 총 4만 원 상당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도미노피자를 구매한 후 피자 박스에 붙은 QR코드를 통해 빗썸 앱에 접속해 쿠폰 코드를 등록하면 된다. 쿠폰 등록은 ID당 1회 가능하며, 5월 31일까지 등록해야 한다.
기존 회원을 위한 혜택도 마련됐다. 6월 1일 기준 그린 등급 이상을 달성한 기존 회원과 5월 멤버십 등급을 한 단계 이상 올린 회원에게는 도미노피자 ‘슈퍼디럭스’ 라지 사이즈와 콜라 세트 모바일 상품권(약 3만 원 상당)이 제공된다. 참여를 원하는 회원은 빗썸 공지사항의 ‘참여하기’ 버튼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빗썸 회원 가입과 고객확인(KYC), 그리고 KB국민은행 계좌 연동이 완료돼야 한다. 신규 회원은 두 가지 이벤트를 중복 참여할 수 없으며, 지급된 원화는 쿠폰 등록 후 30일간 거래가 없으면 자동 소멸된다.
모바일 상품권은 6월 9일에 등록된 휴대폰 번호로 일괄 발송되며, 도미노피자 온라인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다.
빗썸 서비스총괄 문선일 이사는 “비트코인 피자데이의 의미를 기념해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가상자산 투자와 함께 도미노피자도 즐기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비트코인 피자데이’는 2010년 5월 22일, 미국 플로리다에서 한 투자자가 비트코인 1만 개로 피자 두 판을 구매한 사건을 기념하는 날이다. 이는 비트코인이 실물 거래에 처음 사용된 역사적인 순간으로 알려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