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도 0.1%대 프리미엄 올리브오일, 스틱형 포장으로 산패 걱정↓ 편의성↑
스페인 대표 품종 피쿠알·희소성 높은 오히블랑카 3종 세트 구성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디몰에서 판매…건강 루틴 선물로 제안

동아제약, 프리미엄 올리브오일 ‘올리비바’ 추석 선물세트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아제약, 올리브오일 전문 브랜드 ‘올리비바’ 추석맞이 선물세트 출시 / 사진=동아제약
동아제약, 올리브오일 전문 브랜드 ‘올리비바’ 추석맞이 선물세트 출시 / 사진=동아제약

[더페어] 정유선 기자 =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자사 올리브오일 전문 브랜드 ‘올리비바(OLIVIVA)’ 선물세트 3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7월 첫선을 보인 올리비바는 산도 0.1%대의 고품질 올리브오일을 1회분씩 스틱형으로 담아 산패 우려를 줄이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저속노화(슬로우 에이징)’ 트렌드에 맞춰 바쁜 일상 속 아침 공복에 건강 루틴으로 즐길 수 있도록 제안되고 있다.

이번 선물세트는 ▲피쿠알 2박스 세트 ▲피쿠알과 오히블랑카 혼합 세트 ▲오히블랑카 2박스 세트 등 총 3종으로 마련됐다. 스페인 대표 품종인 피쿠알은 강렬한 맛과 향이 특징으로 올리브오일 입문자에게 적합하며, 균형 잡힌 풍미의 오히블랑카는 기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프리미엄 경험을 제공한다.

세트는 은빛 컬러의 고급스러운 패키지와 쇼핑백을 갖춰 선물용으로 손색이 없으며, 동아제약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와 공식몰 디몰(Dmall)에서 구매할 수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명절을 앞두고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에게 올리비바가 특별한 가치를 선사할 것”이라며 “간편하게 한 포로 시작하는 건강 습관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키워드
#동아제약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