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페어] 임세희 기자 = 헬스케어로봇 전문기업 바디프랜드(대표이사 곽도연·김철환)가 ‘코리아 세일페스타’ 시즌을 맞아 연중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인 ‘2025 바디프랜드 세일페스타’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프리미엄 헬스케어로봇과 식약처 인증 의료기기, 라클라우드 모션베드, 마사지소파 등 다양한 제품군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대규모 프로모션이다.
식약처 인증 의료기기 ‘메디컬팬텀’, ‘메디컬파라오’, ‘퀀텀 뷰티캡슐’, ‘퀀텀 오디오 스피커(뱅앤올룹슨 콜라보)’, ‘에덴로보’ 렌탈 고객에게는 월 렌탈료 6개월 전액 면제 혜택이 주어진다. 제휴카드 실적이나 선납금 조건 없이도 적용돼, 프리미엄 제품을 부담 없이 경험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의 대표 시리즈인 ‘팔콘N’ 렌탈 고객은 월 1만원(60개월) 할인, 구매 고객은 60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제휴카드 및 선납금 할인을 더하면 최대 58%까지 할인돼 월 3천원대부터 렌탈이 가능하다.
또한 세련된 패브릭 소재로 인테리어와 휴식을 동시에 잡은 ‘파밀레 C’ 마사지소파는 행사 기간 110대 한정으로 110만원에 판매된다. ‘라클라우드 EZ모션베드 세트’는 최대 50% 할인되며, 슈퍼싱글 사이즈 기준 135만원에 구매 가능하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이번 세일페스타는 고객이 프리미엄 헬스케어 제품을 더욱 합리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된 행사”라며 “헬스케어로봇부터 모션베드까지 다양한 제품을 역대급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다.
‘2025 바디프랜드 세일페스타’는 11월 말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