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에게 안전 선물 새로운 프로모션 혜택

삼성화재, 기업 대상 ‘보험 쿠폰’ 서비스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화재, 기업이 고객에게 선물하는 보험 쿠폰 서비스 신설 / 사진=삼성화재
삼성화재, 기업이 고객에게 선물하는 보험 쿠폰 서비스 신설 / 사진=삼성화재

[더페어] 정도영 기자 = 삼성화재가 기업 고객을 위한 새로운 형태의 ‘보험 쿠폰’ 서비스를 선보였다.

이번 서비스는 기업이 자체 이벤트나 고객 감사 프로모션 진행 시, 기존의 커피 쿠폰이나 상품권 대신 보험을 쿠폰 형태로 제공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고객은 받은 쿠폰을 통해 간단히 보험에 가입할 수 있으며, 상품에 따라 일상생활 속 다양한 위험에 대비할 수 있다.

‘보험 쿠폰’은 모바일을 통해 손쉽게 전달 가능하며, 단순 소비형 사은품과 달리 실질적인 보장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안전을 생각하는 기업’ 이미지를 강화할 수 있다.

또한 보험료 대비 높은 보장금액을 제공해, 금융상품 이해도가 높은 고객층에게는 특히 매력적인 혜택으로 평가된다.

삼성화재는 올해 초 개인 간 보험을 선물할 수 있는 ‘보험 선물하기’ 서비스를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보험 쿠폰’은 이러한 보험 선물 개념을 기업 고객(B2C) 영역으로 확장한 것으로, 기업이 고객은 물론 임직원에게도 안전과 배려의 가치를 전달할 수 있는 새로운 마케팅 수단으로 주목받고 있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보험 쿠폰은 기업이 단순한 사은품을 넘어 고객의 안전을 선물하는 새로운 방식”이라며 “차별화된 고객 만족과 브랜드 신뢰도 제고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키워드
#삼성화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