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세라’ 기간 맞춰 론칭…콜라겐 세럼·펩타이드 립 잼 등 글로우 라인 선보여
수분·광채 중심의 건강한 피부 표현 강조…MZ세대 취향 저격
선착순 기프티콘·한정 사은품 등 풍성한 혜택 제공하며 시장 경쟁력 강화

롯데온, NPB 뷰티 브랜드 ‘트윈웨일’ 론칭…MZ세대 겨냥 글로우 케어 시장 공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력한 뷰티 쇼핑축제, 뷰세라 / 사진=롯데쇼핑
강력한 뷰티 쇼핑축제, 뷰세라 / 사진=롯데쇼핑

[더페어] 임세희 기자 = 롯데쇼핑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LOTTE ON)이 자체 뷰티 브랜드 ‘트윈웨일(TwinWhale)’을 선보이며 글로우 케어 시장 공략에 나섰다. 이번 브랜드는 대규모 뷰티 행사 ‘뷰세라(뷰티 세일 라인업)’ 기간에 맞춰 공개된 롯데온의 두 번째 NPB(National Private Brand·공동기획브랜드) 제품이다.

‘트윈웨일’은 롯데온과 협력사가 공동 개발한 브랜드로, ‘차오르는 탱탱광의 끝판왕’을 콘셉트로 수분감과 투명한 피부 표현을 강조한 글로우 케어 라인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자극 없이 건강한 윤기를 추구하는 MZ세대를 겨냥해 기초와 메이크업을 아우르는 제품군을 선보인다.

대표 제품인 ‘글로우 콜라겐 세럼’은 수분층과 오일 캡슐층이 최적의 비율로 배합된 이중 포뮬러로, 볼륨감 있는 광채 피부를 연출해 준다. 또한 메이크업 전 단계에서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흡수력과 밀착력을 강화했다.

‘글로우 펩타이드 립 잼’은 12종 펩타이드 컴플렉스와 식물유래 오일을 함유한 고보습 립 케어 제품으로, 수분 에센스 함량이 높아 촉촉함이 오래 지속된다. 손을 사용하지 않아도 되는 위생적인 노터치 팁 디자인을 적용했다.

롯데온은 트윈웨일 론칭을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구매 고객에게 중복 쿠폰과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며, 선착순으로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제품별로 ‘빵아 파우치’와 ‘립밤 인형 키링(랜덤 6종)’ 등 한정 사은품도 마련했다.

한편 같은 기간 진행되는 ‘뷰세라’ 2주차 행사는 트렌드 뷰티 브랜드 중심의 프로모션으로 꾸려진다. 에스트라, 정샘물, 아비브, 센텔리안, 아비노 등 주요 브랜드가 참여해 하루 한 브랜드가 주인공이 되는 ‘원브랜드 뷰티 페스타’를 릴레이 형식으로 운영한다. 또한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으로 다양한 중복 쿠폰을 제공해 소비자 혜택을 강화할 예정이다.

김다솜 롯데온 버티컬마케팅팀장은 “트윈웨일은 롯데온의 NPB 프로젝트를 통해 탄생한 뷰티 브랜드로, MZ세대가 선호하는 광채와 보습을 동시에 담았다”며 “뷰세라 기간 동안 트렌디하고 실용적인 뷰티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키워드
#롯데쇼핑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