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4년간 연평균 약 43% 성장, 전세계 20여 개국 진출 정통 사이더(Cider)

하이트진로, 애플사이더 ‘써머스비’로 여름 성수기 젊은층 공략 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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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제공=하이트진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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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페어] 이용훈 기자=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애플사이더 ‘써머스비’의 TV광고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여름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광고를 통해 ‘써머스비’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국내 젊은 층을 사로잡겠다는 전략이다.

지난 4월 방영을 시작한 써머스비 TV광고는 여름에 잘 어울리는 써머스비만의 시원한 이미지를 싱그러운 색감을 통해 전달하고자 했다. 풍성한 사과 이미지를 통해 써머스비의 차별화된 싱그러운 맛을 강조했다. 광고는 케이블TV 및 온라인 채널을 통해 방영되고 있다.

사진제공=하이트진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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써머스비는 하이트진로가 판매를 시작한 2018년 이후 2022년까지 4년간 약 4배 성장하며 대중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4월에는 ‘2023 대한민국 주류대상 품평회’ 스피릿 부문 대상을 차지해 품질력도 인정받았다.

유럽에서는 사이더가 와인, 맥주와 함께 가장 대중적인 주류로 손꼽힌다. 써머스비는 우리나라를 비롯해 호주, 싱가폴 등 전세계 23개국에 진출한 사이더 브랜드다. 특히 2019년 써머스비의 청정자연 이미지를 강조한 패키지 리뉴얼 이후 대폭 성장했으며, 건강과 환경에 관심이 많은 젊은 층에게 더욱 어필하고 있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써머스비만의 밝고 즐거운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고 인지도 확대를 위해 노력할 계획”이라며 “많은 소비자들이 써머스비를 경험할 수 있도록 시음 행사, 페스티벌 참여 등 소비자 접점의 마케팅 활동을 통해 국내 과일탄산주 시장을 더욱 확대해 가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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