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 가이드와 인솔자 포상 제도 재개…자긍심 고취 및 동기 부여
소비자 만족도 조사 종합 격월 1회 선정, 상장 및 금배지 수여

하나투어, 베스트 가이드·인솔자 시상식 진행...사내 동기부여 및 고객 품질 향상에 기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하나투어 / 베스트 가이드&인솔자 시상식에 참석한 송미선 하나투어 대표(가운데)
사진제공=하나투어 / 베스트 가이드&인솔자 시상식에 참석한 송미선 하나투어 대표(가운데)

[더페어] 노만영 기자=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가 ‘베스트 가이드&인솔자’를 선정하고, 시상식을 진행했다.

하나투어는 고객에게 헌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한 가이드와 인솔자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는 동시에 이들의 자긍심을 고취시키고, 양질의 서비스 제공에 대한 동기부여를 위해 코로나19 이후 중단됐던 ‘베스트 가이드&인솔자’ 포상 제도를 재개했다.

우수 가이드와 인솔자 선정은 격월로 1회 진행하며, 고객의 소리(VOC)와 HCSI 소비자 만족도 조사를 종합해 수상자를 선정한다. 

하나투어는 우수한 서비스와 고객 만족도 확보를 위해 2014년부터 자체 고객만족도조사인 HCSI(HCSI: Hanatour Customer Satisfaction Index)를 실시하고 있다.

이번 ‘7월/8월 베스트 가이드&인솔자’는 각 지역 사업부 별 1명씩 총 6명의 가이드와 인솔자 1명 총 7명이 선정됐고, 상장과 함께 금배지를 수여했다.

사진제공=하나투어
사진제공=하나투어

하나투어 관계자는 “하나투어가 우수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이유는 전 세계 곳곳에서 고객들에게 최고의 여행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가이드와 인솔자들 덕분이다”라며, “하나투어와 함께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가이드 및 인솔자 대상 교육과 포상 제도 등 아낌없는 지원을 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하나투어는 지난 8일 '하나투어 숲커밍데이'를 맞이해 한강시민공원 잠원지구에서 한강숲 가꾸기 활동을 펼쳤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