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및 신혼여행 특수로 호놀룰루 방문객 급증
다양한 쿠폰 및 혜택 제공하는 해외호텔 기획전
“럭셔리 호텔 수요 증가에 따라 호텔 인지도 높이고자 기획"

하나투어, "호텔 예약 1위 호놀룰루" 등 해외호텔 기획전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하나투어 / 호놀룰루 전경
사진제공=하나투어 / 호놀룰루 전경

[더페어] 노만영 기자=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가 올해 8월까지 해외호텔 예약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미국 호놀룰루가 예약률 1위를 차지했다.

하나투어는 2023년 1월부터 8월월까지 자사 해외호텔 예약 데이터 및 도시 단위 총 객실 이용 박수를 기준으로 한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미국 호놀룰루의 예약률이 가장 높은 것으로 확인됐다.

국가별 호텔 예약 비중을 살펴보면, 코로나 이전인 2019년 대비 올해 미국 예약률이 6%에서 14%로 2배 이상 증가했다. 도시별 예약 비중은 코로나 이전인 2019년 괌(11%), 방콕(7%), 다낭(6%) 순이었으나 올해는 호놀룰루(12%), 괌(11%), 오사카(8%) 순으로 나타났다.

특히 호놀룰루가 2019년 대비 올해 3배 이상 가장 큰 폭 증가했고, 그중 하얏트 리젠시 와이키키 리조트가 예약률 1위를 차지했다. 코로나 시기 억눌렸던 해외여행 및 신혼여행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여행에 소비하는 비용과 함께 럭셔리 호텔의 수요도 증가한 것으로 보인다.

사진제공=하나투어 /
사진제공=하나투어 / 호놀룰루 하얏트 리젠시 와이키키

하나투어는 해외호텔 수요 증가에 따라 ‘해외호텔 혜택 끝판왕’ 기획전을 진행한다. ▲1+1 혜택 호텔 ▲최대 60% 임박 특가 ▲취향 저격 맞춤 호텔 ▲TV/유튜브 그 호텔 등 합리적인 가격과 특별한 혜택을 적용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해외호텔 즉시 할인 쿠폰 및 앱 전용 쿠폰, 항공·호텔 최대 100만 원 할인 쿠폰, 투어/입장권 50% 할인 특가도 마련했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해외여행 수요 및 럭셔리 호텔 수요 증가에 따라, 하나투어의 해외 호텔 인지도를 높이고자 이번 기획전을 기획했다”라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타사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알차고 편안한 해외여행 계획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사진제공=하나투어
사진제공=하나투어

해외호텔 혜택 끝판왕 기획전의 자세한 혜택 및 내용은 하나투어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하나투어는 최근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 ‘2023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여행사 부문 12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