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페퍼스와 파트너십 통한 스포츠 마케팅 강화
이디야커피 로고 삽입 유니폼 입고 경기 출전

이디야커피, 여자 프로배구 ‘AI페퍼스’와 마케팅 파트너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페어] 이용훈 기자=이디야커피가 여자 프로배구 구단 페퍼저축은행 ‘AI페퍼스’ 배구단과 마케팅 파트너십을 맺고 스포츠 마케팅을 강화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은 이디야커피 고객과 AI페퍼스 팬들을 대상으로 한 양사의 적극적인 마케팅 협업을 통해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고자 체결됐다.

이디야커피와 AI페퍼스의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2023-24 도드람 V-리그 시즌 동안 AI페퍼스는 이디야커피 로고가 삽입된 유니폼을 입고 경기에 임하게 된다. 또한 AI페퍼스의 홈구장인 광주 페퍼스타디움 플로어 광고를 통해 이디야커피 브랜드 홍보가 진행될 예정이다.

더불어 양사는 이번 파트너십을 기념하여 AI페퍼스 홈경기 MVP선수에게 이디야커피 기프트카드를 증정하고, AI페퍼스 구단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승리 시마다 3만원 상당의 이디야멤버스 선불 카드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프로배구 팬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사진제공=이디야커피
사진제공=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스포츠를 통해 건강하고 활기찬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이번 파트너십을 체결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와의 협업을 통해 색다르고 특별한 이디야커피만의 이미지를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이디야커피는 지난 12일 가을 분위기에 어울리는 디저트 ‘토피넛 크룽지’를 선보이며 토피넛 제품 라인업을 확대했다.

'토피넛 크룽지'는 프랑스 전통 빵 크루아상을 누룽지처럼 눌러 만든 ‘크룽지’에 초콜릿 코팅 후 토피넛과 아몬드를 토핑해서 만든 제품이다. 풍부한 버터향과 토피넛 특유의 고소하고 달콤한 맛이 특징이며, 바삭한 식감에 먹음직스런 외형으로 시각적인 즐거움까지 더했다. 또한 개별 낱개 포장을 적용해 보관과 섭취가 간편하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