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에스투어, 2024년도 키르기스스탄 문화탐방 패키지 여행 상품 선봬

제이에스투어, 유리가가린이 휴양한 '키르기스스탄 바르스콘 밸리' 여행상품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리가가린이 휴양했던 '키르기스스탄 바르스콘 밸리' 여행상품 출시 /사진제공 =제이에스투어
유리가가린이 휴양했던 '키르기스스탄 바르스콘 밸리' 여행상품 출시 /사진제공 =제이에스투어

[더페어] 손호준 기자=제이에스투어 강종숙 대표는 이번 키르기스스탄 트레킹 코스 답사를 통해 트레킹 여행과 문화탐방 여행을 일반 여행상품과 차별화된 2024년도 키르기스스탄 문화탐방 패키지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키르키즈스탄 제이에스투어의 트레킹과 문화탐방 패키지는 2024년 6월~9월 매주 출발하는 9일 일정의 여행 상품으로, 중앙아시아의 스위스로 불리는 천산산맥을 만나는 아름다운 풍경을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키르기스스탄 알틴아라샨 트레킹과 문화탐방, 승마트레킹, 바르스콘 캠핑체험 등의 일정으로 구성돼 있다.

키르키스스탄 천산산맥 트레킹의 보석 특히 중앙아시아의 알프스라 불리는 알틴아라샨에서 빙하 계곡을 걸으며 아름다운 풍경과 만년설산, 초원, 야생화를 만날 수 있는 ‘알틴아라샨 라운드 트레킹’은 타 여행사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웠던 특별한 상품으로 여행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아울러 ‘동화 속 협곡’이라는 뜻을 가진 ‘스카스카 캐년’에도 방문하여 마치 미국 브라이스 캐년을 축소해 놓은 것 같은 독특한 바위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아라벨고원(해발4,000m)과 바르스콘 협곡 글램핑장에서 대자연을 만끽 할 수 있으며 키르기스스탄의 수도인 비슈케크에서 대통령궁을 방문하고 민속박물관과 톡모크, 이식쿨 호수 관광 등도 진행된다.

이미 6월 나는 자연인이다 윤택과, 8월 가수 윤도현, 9월 가수 코요태 빽가, 9월 캠핑브랜드 8개 업체 등 여러 연예인 및 인플루언서들이 다녀간 검증된 코스를 제이에스투어에서 선보인다.

한편, 트레킹 전문 여행사인 제이에스투어 강종숙 대표는 국내 최초로 그랜드캐년 종주 콜로라도강 팬텀랜치, 존뮤어트레일 완전 종주  등 다채롭고 이색적인 경험을 체험할 수 있는 여행을 제공한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