샹그릴라 라사리아(Shangri-La Rasa Ria) 리조트의 2023년 프로모션 필름 1일 공개
인플루언서이자 모델인 송다혜 참여

코타키나발루 ‘샹그릴라 라사리아’, 여행 플랫폼 '트래블그램'과 공동 제작한 2023년 프로모션 필름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샹그릴라 라사리아, 트래블그램

[더페어] 손호준 기자=말레이시아 보르네오섬 코타키나발루에 위치한 최대 규모 럭셔리 리조트 샹그릴라 라사리아(Shangri-La Rasa Ria) 리조트의 2023년 프로모션 필름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지난 1일 공개됐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공개한 프로모션 필름은 리조트 오픈 이후 처음으로 한국인 모델을 섭외하여 촬영을 진행했고 인플루언서이자 모델인 송다혜가 참여했다.

샹그릴라 라사리아 리조트는 순수한 자연을 맞이하는 자연보호구역과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인 키나발루산을 둘러싸고 있는 3km의 개인 해변 등 실제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천상의 장소로 아시아의 수많은 호텔 중 서비스 및 부대시설을 중심으로 한 인프라가 아시아 퍼시픽 톱 파이브 리조트 어워드에 선정되는 등 최대 규모에 걸맞게 완벽하게 유지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 필름에는 기획부터 촬영까지 모든 것을 한국 기업이 함께 했고, 여행 플랫폼  트래블그램(TRAVELGRAM)을 운영하는 ㈜하이데어코리아가 공동 제작에 참여했다.

트래블그램 관계자는 “카카오쇼핑라이브(이하 카쇼라)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샹그릴라 라사리아의 특별한 여행 상품을 출시하고 두 번의 방송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어 “11월 6일(22시)에는 '따라와~ 셀럽투어 패키지, 샹그릴라 라사리아 특집', 11월 13일(22시)에는 '코타키나발루 골프 패키지 특별전' 여행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트래블그램은 유튜버, 인플루언서, 여행작가, 연예인, 여행매니아 등 셀럽들의 리얼 여행경험과 니즈를 바탕으로 가장 베스트한 여행상품을 출시하고 소개하고 있다. 현재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여행상품을 중심으로 셀럽 패키지, 실속 패키지, 골프 패키지, 룸온리, 항공권 등을 전문적으로 취급하고 있으며 올해 하반기 베트남 하롱베이 여행상품 출시를 앞두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