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1월 24일까지 숙박상품 구매 시 쿠폰할인 및 결제할인 진행
숙박세일페스타 기간 중 구매 고객 대상 총 6만원 상당 쿠폰팩 지급

웹투어, 숙박세일페스타 통해 최대 4만원 즉시할인 지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페어] 손호준 기자=온라인종합여행사 웹투어(대표 홍성원)는 2023년 대한민국 숙박세일페스타에 참여해 11월 24일까지 5만원이 넘는 숙박상품을 구매 시 쿠폰할인과 결제할인을 통해 최대 4만원의 즉시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숙박세일페스타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지원하는 국내 숙박시설 이용 시 일정비용을 할인해 주는 행사이다. 행사는 기간 내 제한된 쿠폰수량에 대하여 선착순 소진방법으로 진행되며 여행자는 단 1회만 쿠폰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숙박세일페스타를 통해 지원되는 기본할인금액은 3만원이며 5만원 초과의 숙소를 예약 시 할인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웹투어에서 국민카드를 통해 결제 시 10% 추가할인을 적용 받아 최대 4만원까지 즉시할인이 가능하다. 

또한 웹투어는 예약 시 할인혜택 외에도 여행종료 후 할인쿠폰을 한번 더 이용 할 수 있도록 행사기간 중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총 6만원 상당의 쿠폰팩 행사를 자체적으로 진행한다.

웹투어 홍보담당자는 “숙박세일페스타 기간에는 인기숙소가 빨리 마감된다. 또한 할인쿠폰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한정수량으로 발행되며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는 행사도 선착순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원하는 숙소를 가장 저렴한 비용으로 예약하기 위해서는 서두르는 것이 필요하다”고 설명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