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페어] 손호준 기자 =청소대행 전문 서비스 기업 (주)클린앤환경이 대한민국 배관케어 기술혁신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클린앤환경은 배관케어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며, 하수구 막힘 문제를 해결하는 데 탁월한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는 업체로 최고급 장비를 보유하고 있으며, 국가기관에서 전문 교육을 이수한 배관 전문가들이 작업을 진행한다. 이러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2022년 대한민국 소비자 선호도 1위를 차지했으며, 국회의원 표창장을 수상하며 봉사정신이 투철하고 지역사회 발전에 공헌한 기업으로 인정받았다.
클린앤환경은 고객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25분 이내에 도착하는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와 무료상담을 통해 언제든지 고객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만약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경우에는 작업비용을 받지 않는 '미해결시 0원' 정책을 시행하고 있다.
뚫어뻥, 락스, 옷걸이 등 모든 방법을 동원해도 뚫리지 않는 변기 막힘 문제를 해결해주는 업체로 유명한 클린앤환경은 탈거 시 작업비용을 투명하게 공개하여 고객의 신뢰를 얻고 있다. 또한, 본사 직원이 직접 방문하여 작업을 진행하며, 1년 무상 A/S를 제공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클린앤환경 장종식 대표는 "고객님의 허락하에 모든 작업을 진행하며, 과도한 작업비용을 받지 않고 투명한 가격 공개를 하고 있다"라며 "고객님들의 만족에 초점을 맞춰 배관서비스에 집중하는 조직이 될 것을 약속한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고객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배관케어 서비스 분야에서 선도적인 기업으로 자리 매김 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