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실 및 레스토랑, 진로 포차 테마로 꾸며
소비자에 특별한 브랜드 경험 제공

하이트진로·노보텔 동대문, 협업 마케팅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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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보텔 동대문 내 레스토랑 잇츠두껍포차 이미지 / 사진제공=하이트진로
노보텔 동대문 내 레스토랑 잇츠두껍포차 이미지 / 사진제공=하이트진로

[더페어] 이용훈 기자=하이트진로와 호텔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레지던스(이하 노보텔 동대문)’가 진로 브랜드를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협업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객실 내부 및 테라스를 비롯하여 호텔 20층에 위치한 레스토랑을 포장마차 콘셉트로 재해석해 새롭게 재탄생, 투숙객들에게 이색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포장마차를 콘셉트로 한 객실인 ‘잇츠두껍포차 인 테라스’ 패키지는 침실과 테라스로 공간이 분리된 객실로 제공된다. 침실은 두꺼비를 활용한 소품으로 꾸며졌으며 테라스 공간은 포장마차를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인테리어로 꾸며지며 친구, 연인과 함께 오붓하고 이색적인 포차 분위기를 즐길 수 있도록 진로 2병이 제공된다.

노보텔 동대문 객실 이미지 / 사진제공=하이트진로
노보텔 동대문 객실 이미지 / 사진제공=하이트진로

레스토랑 ‘잇츠두껍포차’에서는 노보텔 동대문 헤드 바텐더가 ‘일품진로’와 ‘일품진로 오크43’을 활용해 직접 개발한 진로 칵테일 3종(누룽지, 수정과, 보리)을 선보인다. 이외에도 국물갈비 떡볶이, 육전과 육회 플래터 등 한국 음식과 일품진로로 구성한 세트 메뉴도 준비했다.

객실과 레스토랑은 내년 10월까지 1년간 운영되며 예약은 2일부터 노보텔 동대문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특히, 진로 객실 운용 기간에 ‘잇츠두껍포차 인 테라스’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진로 두꺼비 캐릭터를 활용한 수면 안대, 담요, 슬리퍼 굿즈 등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제공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노보텔 동대문 객실 테라스 이미지 / 사진제공=하이트진로
노보텔 동대문 객실 테라스 이미지 / 사진제공=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국내 대표 소주 브랜드로서 호텔과의 이색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고객들에게 재미를 줄 수 있는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하이트진로는 지난달 27일 프랑스 정부 인증 우수 샴페인 마을 ‘뚜르-쉬르-마른(Tour-sur-marne)’의 대표 샴페인 하우스 ‘라미아블’ 3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시그니처 샴페인 ‘라미아블, 엘리아드 그랑 크뤼 엑스트라 브뤼(Lamiable, Heliades Grand Crus Extra Brut 2014)’은 샤로도네 80%와 피노누아 20%로 블렌딩해, 멜론부터 복숭아 꽃까지 다양한 아로마향을 느낄 수 있다. 연간 1천500병만 생산해 국내에는 60병 한정으로 출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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