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산3동 새마을부녀회 등 김장 나눔 행사 참여
이번 행사 통해 100일간 사랑릴레이 배턴 잇기 동참

의정부시, 송산3동 '사랑의 김장김치나눔' 행사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른쪽)김동근 시장이 김장김치를 담갔다. / 사진제공=의정부시
(오른쪽)김동근 시장이 김장김치를 담갔다. / 사진제공=의정부시

[더페어] 박지현 기자=의정부시 송산3동행정복지센터가 지난 21일 송산3동 새마을부녀회는 '지역상생!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통해 100일간 사랑릴레이 배턴 잇기에 동참했다고 22일 밝혔다.

행정복지센터 앞마당에서 열린 행사에는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송산3동 새마을부녀회 및 자생단체 회원 등 50여 명이 참여해 구슬땀을 흘렸다.

김동근 시장도 동참해 참여자들을 격려하며 김치를 담갔다. 이날 마련한 김장김치 200상자(7kg 단위)는 저소득 독거노인과 장애인 등 취약가구 200세대에 전달했다.

이번 김장 행사의 절임배추와 양념류는 지역사회 일자리 창출에 힘쓰며 이웃돕기를 통해 사회환원 및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와식자재마트 민락지점이 후원했다. 송산3동 사회단체협의회가 김치통 200개를 후원해 인적·물적 자원 연결을 통한 나눔행사로 의미를 더했다.

이미옥 회장은 "와마트 민락지점과 사회단체협의회의 후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오늘 전달되는 김장을 통해 우리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치민원과 송산3동, 지역상생!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펼쳐 / 사진제공=의정부시
자치민원과 송산3동, 지역상생!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펼쳐 / 사진제공=의정부시

김동근 시장은 "아침 일찍부터 봉사해 주신 송산3동 새마을부녀회와 후원자들에게 감사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자원 연결을 통한 협력사업이 활발히 이뤄지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의정부시가 지난 19일 청소년수련관에서 의정부시 청소년지도협의회 우수 지도위원 유공표창 및 역량강화교육을 진행했다. 청소년지도위원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청소년 보호 및 선도 활동에 앞장서 노력해온 지도위원들에게 유공표창을 수여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