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 임플란트 기업과 치과 장비 분야 진출 시동
치과 개원의 인테리어 컨설팅 등 협업 확대

하나캐피탈, 오스템임플란트와 전략적 금융 파트너십 구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하나캐피탈 / 오스템인플란트와 MOU 체결
사진제공=하나캐피탈 / 오스템인플란트와 MOU 체결

[더페어] 노만영 기자=하나캐피탈이 지난 1일 오후 마곡에 위치한 오스템임플란트 본사에서 오스템임플란트와 전략적 금융 파트너십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하나캐피탈이 세계적인 임플란트 기업인 오스템임플란트와 함께 치과 장비 분야 금융 마케팅을 본격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하나캐피탈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오스템임플란트 손님 전용 비대면 할부금융 상담창구 운영 ▲임플란트 등 치과 장비 판매 관련 금융 지원 ▲치과 개원의 인테리어 컨설팅 등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박승오 하나캐피탈 사장은 “국내 치과 산업에 세계적인 의료 장비와 기술을 도입하는 데에 기여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하나캐피탈은 앞으로도 의료기기 리스를 포함해 자동차, 헬스케어 상품과 같은 사업자용 내구재 할부 등 리테일 금융에 선도자로 사업을 확대해 나아갈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제공=하나캐피탈
사진제공=하나캐피탈

하나캐피탈은 지난달 말 2천억 원 유상증자로 성장 모멘텀을 확보했으며, 이를 바탕으로 다이렉트 채널 기반 리테일 영업을 강화해 안정적인 리스·할부 자산을 증대할 계획이다.

오스템임플란트는 1997년에 설립된 글로벌 시장에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임플란트 기업으로 임플란트는 물론 치과 장비와 재료, 의약품 등에 걸쳐 치과에서 사용하는 다양한 제품·상품을 개발·공급하고 있다.

한편 하나캐피탈은 최근 토스페이먼츠와도 공급망 금융 및 전자결제 활성화를 위한 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