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페어] 손호준 기자=OK웨딩 주최 ‘2024 대구웨딩박람회’가 엑스코 인터불고호텔에서 2024년 1월 6~7일 양일간 개최된다고 1일 밝혔다.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결혼식 준비 도움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전문적인 웨딩플래너와 인기웨딩홀, 웨딩샵, 스튜디오, 허니문, 혼수업체들이 대거 참여해 대구 및 경북 전지역 최신 웨딩 트렌드와 할인 견적을 확인할 수 있다.
대구웨딩준비의 모든 것을 해결해주는 OK웨딩을 방문하면 최저 견적 서비스도 제공받을 수 있다. OK웨딩에서는 전문가가 직접 진단해서 빠진 부분은 없는지, 나중에 추가될 부분은 없는지 정확히 분석해 준다.
또한 인증된 여행사를 통해 더욱 자유로운 허니문 준비도 도와준다. 25년 예비신혼 부부를 대상으로 사전예약 시 24년과 동일한 특가를 적용하고, 허니문 계약 시 여행자 보험, 여행용 가방을 증정한다.
아울러 예식일은 결정했는데, 웨딩홀은 어떻게 결정할지, 내가 원하는 날에 예약이 가능할지 고민되는 예비 부부를 위해 웨딩홀 무료섭외 서비스도 제공한다. 웨딩홀 예약 시 계약금 최대50만원 지원, 폐백음식 증정, 예도, 예포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사전 참가 신청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며 예비 부부를 위하여 백화점 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증정, 웨딩다이어리, 청첩장 추가할인, 신부마사지 1회 무료 서비스 등 사전참가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OK웨딩 관계자는 “개인이 혼자서 웨딩 준비를 진행하기란 쉽지 않은 것이 사실이다. 따라서, 예비부부들이 이번 결혼박람회에 참여해 각종 정보를 얻어가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OK웨딩에서 주최하는 '대구웨딩박람회'는 바뀌고 있는 결혼 트렌드를 집중 조명하는 것은 물론, 2024년~2025년도까지 웨딩 트렌드를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다. 프리미엄 스몰웨딩, 웨딩홀 피크타임 무료 섭외 서비스, 최저 견적 서비스 등의 이벤트를 라이브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