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페어] 손호준 기자=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블릿에서 푸응 나이트버닝에 이은 신제품으로 ‘푸응 마이너스 카페’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닥터블릿 푸응 마이너스 카페는 맛있는 헤이즐넛 다이어트 커피로 하루 1포 섭취 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리미엄 수용성 HCA 750mg 함유되어 있어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원료이다.
또한, 부원료 MCT 오일이 함유되어 있으며 불필요한 6가지 무첨가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스틱포 형태로 만들었다.
푸응 나이트버닝은 잠자기 전 한 알 간편 섭취라면 이번에 출시한 푸응 마이너스 카페는 불순물이 적고 흡수가 용이한 수용성 HCA 사용으로 찬물, 뜨거운 물 상관없이 섭취 가능해 쉽고 간편하게 다이어트를 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닥터블릿 관계자는 “일반 아메리카노가 0칼로리라면 푸응 마이너스 카페는 이름처럼 먹을수록 체지방 감소에 도움이 되어 다이어트를 위한 한잔이 가능하다”며 “바쁜 현대인들에게 커피는 필수로 자리 잡혀 있다. 이왕이면 커피를 마실거면 맛있는 다이어트 커피를 통해 탄수화물과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받아봤으면 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