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전시 100% 환율우대·해외 결제 시 수수료 면제
해외 자주 방문하는 국가 특화 할인 서비스 제공

신한은행, '뉴진스' 출연 'SOL트래블 체크카드' 영상광고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신한은행 / SOL 트래블 체크카드 영상광고 홍보 이미지
사진제공=신한은행 / SOL 트래블 체크카드 영상광고 홍보 이미지

[더페어] 박희만 기자=신한은행이 아이돌그룹 '뉴진스'가 출연한 'SOL트래블 체크카드' 영상광고를 오는 15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에서는 'SOL트래블 체크카드’를 '날마다 득(得)되는 트래블 카드'로 소개하면서 여행갈 때만 사용하는 트래블 카드가 아닌 일상에서도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카드임을 알려준다.

광고 영상은 뉴진스 멤버들이 어디선가 들리는 코골이 소리의 근원지를 찾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여행이 끝난 후 서랍 속에 잠들어 있는 트래블 카드를 보고 실망하지만 뉴진스 멤버들은 1년 내내 혜택을 주는 'SOL트래블 체크카드'를 발견하고 함께 기뻐하며 여행길에 나선다.

'SOL트래블 체크카드'는 환전 시 100% 환율우대(전세계 30개 통화)되고 해외결제 및 해외 ATM 인출 시 수수료가 면제되는 카드다. 여행 후 외화계좌에 보유하고 있는 미 달러(USD)와 유로(EUR)에 대해서 각각 2%, 1.5%의 특별금리가 적용돼 이자를 받을 수 있으며 국내 편의점 5% 할인, 국내 대중교통 1% 할인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일본 3대 편의점(로손, 세븐일레븐, 훼밀리마트) 5% 할인 ▲베트남 그랩(Grab) 및 롯데마트 5% 할인 ▲미국 스타벅스 5% 할인 등 우리나라 해외여행자들이 자주 방문하는 주요 국가에서도 특화된 할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특히 프리미엄 혜택으로 전 세계 1천200여개 공항 라운지 연 2회 무료 이용, 마스터카드 트래블 리워드 서비스도 제공한다.

오는 15일부터는 신한금융그룹의 통합앱 '신한 슈퍼SOL'에서도 'SOL트래블 체크카드' 발급을 신청할 수 있다.

사진제공=신한은행
사진제공=신한은행

신한은행 관계자는 "'SOL트래블 체크카드'는 트래블 카드에 대한 고객 의견을 수렴해 프리미엄 혜택을 한데 모은 카드"라며 "국내·해외에서 365일 다양한 혜택을 받는 'SOL트래블 체크카드'와 함께 새로운 여행 라이프를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신한은행은 지난 11일 서울 중구 소재 신한은행 명동 익스페이스에서 청년 구직자 취업 경쟁력 향상 프로그램 '신한 커리어업' 5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신한 커리어업'은 신한은행의 대효 사회공헌 사업 중 하나로 청년 구지작의 취업 준비를 돕고, 실무 역량을 높이는 청년취업지원 프로그램이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