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당 최대 35만 원씩 6개월간 210만 원 지원
"꿈과 미래 설계 할 수 있도록 지원 하겠다"

MG새마을금고 재단, 청년 주거비 지원사업 '내집잡기 7기'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새마을금고 재단 / 내집잡고 7기 모집 홍보 포스터
사진제공=새마을금고 재단 / 내집잡고 7기 모집 홍보 포스터

[더페어] 박희만 기자=새마을금고 지역희망나눔재단이 내달 7일까지 2024년 MG희망나눔 청년주거 장학사업 집(Home)잡(Job)기 7기를 모집한다.

지원 대상은 주거비 지원이 필요한 청년 100명이며, 올해부터는 지속되는 경기 불황과 물가상승으로 주거부담을 겪는 청년들의 어려움을 지원하기 위해 월 10만 원을 증액하여 1인당 최대 35만 원씩 6개월간 총 210만 원을 지원한다.

7기 신청자는 소득 및 주거 계약기준, 자기소개서 등 1차 서류심사와 2차 온라인 면접 심사를 통해 최종 선발된다. 모집은 온라인을 통해 접수되며, 자세한 사항은 MG새마을금고 재단 홈페이지 및 내집잡기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새마을금고 중앙회
새마을금고 중앙회

새마을금고중앙회 김인 회장은 "청년들이 어려운 환경 속에서 설 자리를 찾는 것이 쉽지 않지만, 새마을금고가 함께 고민하며 실질적인 도움을 통해 꿈과 미래를 설계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새마을금고중앙회는 이달부터 대국민 신뢰 회복 및 청렴·반부패 실천분위기 확산을 위해 전 임직원이 참여하는 'MG신뢰회복캠페인'을 시행한다.

새마을금고중앙회 전 임직원은 MG신뢰회복캠페인을 통해 △윤리의식 자가진단 △윤리 퀴즈 △부서별 청렴간담회 △청렴·윤리·인권실천결의 △윤리의날 선포 등 청렴·윤리를 주제로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한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