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페어] 노만영 기자=아모레퍼시픽이 봄을 맞아 뷰티 브랜드들의 신상품을 연이어 출시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18일 글로벌 뷰티 브랜드 라네즈의 '바운시 앤 펌 슬리핑 마스크(Bouncy & Firm Sleeping Mask)'를 출시 소식을 알렸다. 또한 제품 출시를 기념해 브랜드 앰버서더인 시드니 스위니와 함께 글로벌 캠페인도 진행한다.
'슬리핑 마스크'는 피부에 영양과 보습 효과를 주는 수면팩 제품으로 라네즈는 이번 신제품에 피오니&콜라겐 콤플렉스와 펩타이드 성분을 담았다. 또한 보습 광채 캡슐 함유로 밤사이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 있게 케어해 준다
제품은 피부에 끈적임 없이 스며드는 제형으로 지난해 진행된 임상실험을 통해 사용 후 피부 탄성 회복력 51% 증가, 수분 플럼핑 효과 21% 증가, 주름 24% 개선 효과를 확인할 수 있었다.(시험 대상: 19~49세 여성 30명, 시험기간: 2023.09.25~2023.11.30)
라네즈는 브랜드 앰버서더 시드니 스위니와 함께 '지금 네 모습 그대로. STAY BOUNCY & FIRM.'을 주제로 한 글로벌 캠페인도 진행한다.

해당 캠페인은 어떤 표정에도 주름 걱정 없이 당당하게 있는 그대로의 모습일 수 있도록, 잠든 사이 탱탱하게 피부를 되돌려주는 '바운시 앤 펌 슬리핑 마스크'를 제안한다. 관련 영상 및 다양한 콘텐츠는 라네즈 공식 소셜 미디어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라네즈는 2002년 ‘워터 슬리핑 마스크’를 출시하며 ‘슬리핑 뷰티’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제시한 바 있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기존 베스트셀러 '워터 슬리핑 마스크', '시카 슬리핑 마스크'와 함께 글로벌 슬리핑 마스크 카테고리 리더십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지난 18일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라네즈 네이버 스토어에서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으며, 오는 25일에는 온라인 아모레몰을 통해 판매를 이어간다. 기획전 이후 제품들은 주요 온라인몰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아모레퍼시픽의 또다른 뷰티 브랜드 마몽드도 지난 14일 신제품 ‘플로라 글로우 로즈 리퀴드 마스크’를 출시했다.
마몽드 ‘플로라 글로우 로즈 리퀴드 마스크’는 스킨케어 첫 단계에 사용하는 마스크 제품으로, 일명 '4세대 아이돌 화잘먹 치트키'로 알려진 기존 제품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하이퍼 플로라 기술력을 적용해 피부결을 정돈해준다. 또한 로즈 펩타이드 성분과 PHA 10%를 함유해 피부 각질을 효과적으로 정리해 주며, 저자극 수분 리퀴드 제형이라 부담 없이 매일 사용할 수 있다.
마몽드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성수동에서 '블룸 유어 글로우(BLOOM YOUR GLOW)'를 주제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꽃에서 발견한 유효 성분과 부스팅 성분의 배합으로 피부 시너지를 만들어내는 마몽드의 하이퍼 플로라 세계관을 이해할 수 있는 전시 공간과 이를 통해 진화된 마몽드만의 ‘하이퍼 로즈’를 형상화한 대형 오브제가 설치된 포토존과 다양한 인터랙티브 참여형 콘텐츠도 경험할 수 있다.

마몽드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해 하이퍼 플로라 기술력 기반으로 더 강력해진 마몽드의 플로라 글로우 로즈 라인과, 확 달라진 마몽드의 하이퍼 무드를 경험해 보시기를 바란다“며 “이번 봄, 로즈 리퀴드 마스크를 통해 내 본연의 아름다운 결광 피부를 틔워보셨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신제품 '플로라 글로우 로즈 리퀴드 마스크'는 올리브영,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아모레퍼시픽 설화수도 지난달 스킨케어 기능을 강화한 2가지 립 신제품 ‘윤조립밤’과 ‘퍼펙팅 립컬러’를 출시했다. 두 제품 모두 인삼 씨 오일의 풍성한 영양감을 통해 건조함과 거칠어짐 등 입술 트러블 개선에 도움을 준다.